사업 개요
우리의 임무는 비디오 통신을 원활하고 안전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Zoom은 사용자가 다른 사람과 연결하고,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계획을 세우고, 상상만으로 제한된 미래를 향해 건설할 수 있도록 합니다. 우리의 마찰 없는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은 비디오를 기반으로 시작되었으며 그 이후로 우리는 혁신의 표준을 설정해 왔습니다. 이것이 Zoom이 대기업, 중소기업 및 개인 모두에게 직관적이고 확장 가능하며 안전한 선택인 이유입니다. 우리는 비디오, 전화, 채팅 및 웨비나를 원활하게 통합하고 서로 다른 장치와 위치에서 의미 있는 경험을 가능하게 하는 핵심 통합 커뮤니케이션 제품을 통해 사람들을 연결합니다. 당사의 개발자 플랫폼은 고객, 개발자 및 서비스 제공자가 Zoom의 업계 최고의 비디오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위에 앱 및 통합을 쉽게 구축할 수 있도록 하며 글로벌 검색 및 배포 기회를 제공합니다.
당사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플랫폼은 사용, 관리 및 배포가 용이한 안정적인 고품질 비디오 및 음성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매력적인 투자 수익을 제공합니다. 확장 가능하고 물리적 공간 및 애플리케이션과 쉽게 통합됩니다. 전 세계의 기업이 업무 혁신의 시기에 접어들면서 팀이 사무실에 있든, 집에 있든, 이동 중이든, 소매점이나 제조 환경과 같은 다른 장소에 있든 의미 있는 연결을 가능하게 하는 Zoom의 능력은 매우 중요합니다. 차별화 요소. 우리는 풍부하고 신뢰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이 더 큰 공감과 신뢰를 구축하는 상호 작용으로 이어진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정상 작동하는" 통신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우리에게 두는 신뢰에 부응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당사 플랫폼의 초석은 사용자에게 쉽고 안정적이며 혁신적인 통합 커뮤니케이션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전체 제품군과 기능을 제공하는 Zoom Meetings입니다. 사용자는 화상 회의를 주최하는 주최자와 화상 회의에 참여하는 개별 참석자로 구성됩니다. 2019년에는 클라우드 기반 PBX 시스템인 Zoom Phone을 출시하여 독특한 통합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구축했습니다. 또한 많은 고객이 소프트웨어 기반 회의실 시스템인 Zoom Rooms를 구현하여 사용자가 실제 회의 공간에서 Zoom 회의를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합니다. 2022년 2월, 비디오에 최적화되고 동일한 Zoom 경험에 바로 통합되는 옴니채널 고객 센터 솔루션인 Zoom Contact Center를 발표했습니다.
우리가 가져다주는 행복은 고객이 인정합니다. Zoom은 2021년 Gartner Peer Insights 회의 솔루션용 고객 선택 및 TrustRadius 최고 등급 웹 회의 소프트웨어로 인정받는 것을 포함하여 Gartner Peer Insights, TrustRadius 및 G2 Crowd를 포함한 고객 리뷰 사이트에서 일관되게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업계 분석가는 또한 당사의 시장 리더십을 인정합니다. Gartner는 Zoom을 회의 솔루션용 Magic Quadrant에서 6년 연속 리더로, UCaaS용 Magic Quadrant에서 2년 연속 리더로 선정했습니다. Frost & Sullivan은 2021년 글로벌 웨비나 및 가상 이벤트 시장 리더십 상으로 Zoom을 인정했습니다. 2021년, 우리는 또한 UCaaS 서비스 제공업체(중소기업 및 전세계 기업)를 위한 IDC의 MarketScapes와 전 세계 통합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Omdia Universe에서 협업 회의 서비스, Aragon Research Globe에서 통합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리더로 인정받았습니다. 협업 및 화상 회의. 우리는 또한 2020년과 2021년에 화상 회의에 대한 Aragon의 혁신상을 받았습니다. Zoom은 또한 고객을 위해 의미 있는 가치를 창출하는 고성장 잠재력을 가진 혁신적인 기업을 인정하는 Fortune의 2021년 미래 50대 목록에 선정되었습니다.
우리는 최적의 효율성을 위해 우리 플랫폼에 대한 입소문과 다양한 시장 진출 전략을 결합한 독특한 모델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이럴 열정은 사용자가 플랫폼의 단순성과 안정성을 경험할 때 시작됩니다. 사용자가 함께 완료하는 데 필요한 작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방해"됩니다. 이러한 열정은 회의 참가자가 유료 호스트가 되고 모든 규모의 기업이 고객이 됨에 따라 계속됩니다. 우리의 판매 노력은 이러한 바이럴 수요를 각 고객 기회에 최적화된 시장 출시 경로로 전달하며 여기에는 직접 판매 인력, 온라인 채널, 리셀러 및 전략적 파트너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성장 전략
성장을 주도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전략 요소에 중점을 둡니다.
• 기존 고객을 행복하게 유지합니다.
고객에게 즐거움을 주는 경험을 제공하여 고객에게 행복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긍정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조치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관행이 고객 리뷰 사이트 전체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으며 기존 고객의 추천을 계속 생성하여 가까운 장래에 의미 있는 입소문을 제공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 신규 고객 확보를 유도합니다.
당사 플랫폼은 회의를 쉽게 주최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우리 플랫폼을 사용하도록 무료 호스트를 유치함으로써 호스트와 미팅 참석자가 경험을 할 수 있는 사용을 촉진합니다
줌 차이. 당사는 당사 플랫폼에 대한 바이럴 열광과 직접 영업 담당자, 온라인 채널, 리셀러 및 전략적 파트너를 포함한 최적의 시장 진출 경로를 통합하는 다각적 시장 진출 전략으로 이 리드 생성 모델을 보완합니다. 이 접근 방식을 통해 모든 규모와 업종의 조직 내에서 유료 제품 및 확장에 대한 업그레이드를 비용 효율적으로 추진할 수 있습니다.
• 기존 고객 내에서 확장합니다.
조직이 당사 플랫폼을 경험하고 그 이점에 익숙해짐에 따라 이러한 조직 내의 더 많은 팀과 부서에서 Zoom을 채택합니다. 우리 플랫폼은 비즈니스 라인에서 시작하여 여러 부서로 유기적으로 확장될 수 있습니다. 이 "토지 및 확장" 모델은 일부 대규모 배포로 이어졌습니다. 고객은 또한 완전한 Zoom UCaaS(Unified Communications as a Service) 경험을 위해 웨비나, 룸 솔루션 및 전화 서비스를 구매하고 있습니다.
• 당사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혁신합니다.
우리 엔지니어들은 최신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기술을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우리는 고객 기반 전반에 걸쳐 가치가 있는 주문형, 고객 요청 기능을 개발하는 데 엔지니어링 역량의 일부를 할당하여 사용자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 국제 확장을 가속화합니다.
전 세계에 전략적으로 위치한 사용자, 사무실 및 데이터 센터를 통해 우리는 전 세계의 새로운 고객에게 다가갈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당사 플랫폼은 현지화 요구 사항이 최소화되도록 직관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당사 플랫폼은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지원 시스템에 대한 몇 가지 언어 조정만으로 집중적인 번역 요구 사항 없이 작동합니다.
• 파트너십 생태계를 성장시키고 플랫폼을 계속 확장합니다.
당사 플랫폼은 다른 시스템 및 도구와 쉽게 통합됩니다. 우리는 개발자가 개방형 응용 프로그램 인터페이스("API") 및 교차 플랫폼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DK")를 통해 자체 제품에 당사 플랫폼을 임베드할 수 있도록 합니다. 우리는 이미 여러 하드웨어 화상 회의 및 주변 장치 제공업체와 Atlassian 및 Dropbox를 포함한 소프트웨어 제공업체와 파트너 관계를 맺었습니다. 타사 개발자는 Zoom 앱 마켓플레이스 및 Zoom 개발자 플랫폼과 협력하여 공개 및 비공개 앱 개발 및 통합을 통해 고객과 함께 Zoom의 가치와 채택을 확대할 수 있습니다.
상품
우리는 마찰 없이 안전한 영상, 전화, 채팅, 콘텐츠 공유를 통해 사람들을 연결하여 행복을 전달하고 사람들이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키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당사의 핵심 제품에는 Zoom 회의, Zoom 전화, Zoom 채팅, Zoom 룸, Zoom Hardware-as-a-Service, Zoom 회의실 커넥터, Zoom 이벤트, Zoom 웨비나, Zoom 개발자 플랫폼, Zoom 앱 마켓플레이스 및 Zoom 연락 센터가 있습니다.
줌 미팅 |
줌 폰 |
줌 채팅 |
줌 룸 |
Zoom Hardware-as-a-Service |
줌 회의실 커넥터 |
줌 이벤트 |
줌 웨비나 |
Zoom 개발자 플랫폼 및 Zoom 앱 마켓플레이스 |
줌 컨택센터 |
줌 미팅
Zoom Meetings은 모바일 장치, 데스크탑, 노트북, 전화기 및 회의실 시스템 전반에 걸쳐 HD 비디오, 음성, 채팅 및 콘텐츠 공유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아키텍처는 단일 회의에서 최대 1,000명의 비디오 참가자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대화는 일대일, 일대다 또는 다대다일 수 있습니다. Zoom 회의는 49인용 비디오 갤러리 보기, 가상 배경, 녹취록이 포함된 MP4/M4A 클라우드/로컬 녹음, 비디오 소그룹 채팅방, 주석이 있는 화면 공유, 팀이 함께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른 강력한 비즈니스 응용 프로그램과의 통합을 제공합니다. Zoom 회의는 Atlassian, Dropbox, Google, LinkedIn, Microsoft, Salesforce 및 Slack과 같은 회사에서 만든 도구와 통합됩니다. 회의는 업무일 내내 모바일 장치나 태블릿에 의존하는 이동 중인 직원을 위한 유연한 도구입니다.
종단 간 암호화("E2EE") 옵션은 최대 200명의 참가자와 회의를 주최하는 전 세계의 무료 및 유료 Zoom 고객에게 제공됩니다. Zoom의 E2EE는 기본적으로 Zoom 회의를 보호하는 동일한 256비트 AES GCM 암호화를 사용하지만 Zoom의 E2EE를 사용하면 회의 주최자가 암호화 키를 생성하고 공개 키 암호화를 사용하여 이러한 키를 다른 회의 참가자에게 배포합니다.
줌 폰
Zoom Phone은 보안 통화 라우팅, 통화 대기열, 통화 세부 정보 보고서, 통화 녹음, 통화 품질 모니터링, 음성 메일, 비디오로 전환 등과 같은 강력한 PBX(Private Branch Exchange) 기능을 제공하는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전화 시스템입니다. . 독립 실행형으로 사용하거나 Zoom Meetings에 대한 선택적 추가 기능으로 사용할 수 있는 Zoom Phone은 고객이 기존 PBX 솔루션을 교체하고 모든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요구 사항을 Zoom에 통합할 수 있도록 하는 최신 UCaaS 전략의 핵심 구성 요소입니다.
Zoom Phone은 공중 전화 교환망("PSTN")에 대한 기본 연결 지원을 통해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통화를 제공합니다. 2022년 1월 31일 종료된 회계 연도에 Zoom Phone은 45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기본 PSTN 연결을 제공했습니다.
Zoom Phone은 또한 기존 타사 음성 회로를 Zoom Phone 클라우드로 리디렉션하여 현재 PSTN 서비스 제공업체를 유지할 수 있는 유연성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구내 피어링 및 클라우드 피어링을 지원합니다. 하이브리드 연결도 지원되어 고객이 기본 Zoom Phone 통화 계획과 타사 음성 회로를 혼합할 수 있습니다. 이 고유한 기능을 통해 고객은 기존 서비스 공급자 계약, 전화 번호 및 선호하는 기록 통신사와의 통화 요금을 유지하면서 Zoom Phone의 모든 이점과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줌 채팅
회의 및 전화 고객용 Zoom 클라이언트에 포함된 Zoom Chat을 사용하면 조직과 팀이 그룹, 채널 또는 1-1로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하고 메시지, 이미지, 오디오 파일 및 기타 콘텐츠를 즉시 공유하여 연결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 노트북, 태블릿 및 모바일 장치 전반에 걸쳐. Zoom Chat을 사용하면 조직 외부의 사람들을 채팅 대화에 쉽게 초대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대화 중에 채팅에서 전화 통화 또는 화상 회의로 빠르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Zoom Chat은 또한 검색 가능성과 대화 또는 공유 파일을 검토할 수 있는 기능을 원하는 사용자를 위한 콘텐츠 저장소를 제공합니다. Zoom 앱 마켓플레이스에는 다른 기업 시스템에 대한 알림 및 개선된 워크플로를 제공하는 수십 개의 Zoom Chat 호환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줌 룸
Zoom Rooms는 중역 사무실, 허들룸, 교육실, 방송 스튜디오에 이르기까지 모든 공간을 사용하기 쉽고 배포가 간편하며 관리가 간편한 협업 공간으로 변환하는 소프트웨어 기반 회의실 시스템입니다. 회의실 내 및 가상 참가자 간에 인력 협업을 증가시키도록 설계된 Zoom Rooms는 원클릭으로 회의 참가, 무선 다중 공유, 대화형 화이트보드 및 마찰 없이 안전한 Zoom 회의 경험을 위한 직관적인 회의실 제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Zoom Rooms는 턴키 배포를 위해 Zoom Rooms 어플라이언스와 같은 특수 제작된 하드웨어를 활용하거나 사용자가 Zoom의 개방형 하드웨어 에코시스템 및 전문 오디오/비주얼 장비로 회의실 구축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으므로 조직이 모든 사용 사례에 대해 비디오 지원 공간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
Zoom Rooms Scheduling Display 는 캘린더 시스템을 통해 간단하고 즉석에서 객실 예약 및 객실 활용도 관리를 제공하여 민첩한 사무실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단일 Zoom Rooms 라이선스로 고객은 이 서비스에 무제한으로 액세스할 수 있으며 객실 외부에 iOS 또는 Android 터치 디스플레이만 있으면 됩니다.
Zoom Rooms Digital Signage 는 회의실 안팎에서 디스플레이를 활용하여 이미지, 비디오 및 URL 콘텐츠 재생 목록을 투사합니다. Zoom Rooms의 일부로 포함된 역할 기반 관리자는 Zoom 관리자 포털을 통해 무제한 디지털 사이니지 콘텐츠 및 디스플레이를 쉽게 관리하고 기업 커뮤니케이션, 내부 마케팅, 브랜딩 등을 위해 화면에 표시되는 콘텐츠를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Zoom for Home 은 원격 작업자가 연결하고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설계된 개인 홈 오피스 솔루션입니다. Zoom for Home 호환 장치의 주요 제공업체에는 Amazon, DTEN, Facebook, Google, Neat, Poly 등이 있습니다.
Zoom Hardware-as-a-Service
Zoom HaaS(Hardware-as-a-Service) 제품을 통해 고객은 타사 장비 제공업체의 최신 비디오 통신 기술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전화 및 회의실 하드웨어에 대한 다양한 가입 옵션을 통해 세계적 수준의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은 합리적인 가격의 고정된 월별 가격으로 하드웨어 옵션과 하드웨어 교체를 통해 화상 회의실과 전화기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줌 회의실 커넥터
Zoom 회의실 커넥터는 SIP/H.323 엔드포인트가 Zoom 회의에 참여하기 위한 게이트웨이입니다. Poly 및 Cisco와 같은 제공업체의 SIP/H.323 회의실 시스템을 사용하는 조직의 경우 Zoom의 회의실 커넥터는 이러한 기존 하드웨어 화상 회의 시스템을 클라우드로 가져갈 수 있으므로 사용자는 Zoom을 활용하면서 기존 투자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 조직이 레거시 하드웨어 기반 회의실에서 소프트웨어 기반 Zoom 회의실로 전환함에 따라 IT 관리자는 서비스, 유지 관리 및 지원 계약의 계층에 대한 비용을 절감하고 Zoom 회의실 커넥터로 끝점을 연결합니다. 비용 절감을 통해 조직은 더 많은 공간을 지원하는 비디오에 재투자하고 모든 공간에서 일관된 클라우드 기반 경험을 통해 기존 SIP/H.323 엔드포인트를 계속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 이벤트
Zoom Events는 Zoom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가상 이벤트 관리 솔루션을 기업에 제공합니다. Zoom 이벤트를 통해 사용자는 소규모 대화형 세션에서 회의나 소비자 이벤트와 같은 여러 날 및 멀티 트랙 이벤트에 이르기까지 모든 유형의 내부 및 외부 가상 이벤트를 관리하고 주최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모든 비즈니스 이벤트가 각 경험에 대한 해당 정보와 함께 나열될 수 있는 "허브"를 만드는 기능이 포함됩니다. 또한 이벤트 주최자가 참석자를 위한 티켓팅 및 등록과 이러한 활동을 추적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OnZoom은 Zoom 사용자가 온라인 이벤트를 만들고, 주최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프로슈머 중심의 가상 이벤트 플랫폼이자 시장입니다. OnZoom은 강력한 수익 창출(티켓팅 및 기금 마련)과 더 간단한 이벤트 관리 기능을 갖춘 Zoom의 통합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의 확장입니다. OnZoom은 현재 미국("US") 사용자가 온라인 이벤트를 주최하고 참석할 수 있도록 공개 베타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줌 웨비나
Zoom 웨비나는 전 세계 거의 모든 곳에서 다양한 장치에서 대규모 청중을 대상으로 대화형 비디오 프레젠테이션을 지원합니다. Zoom 웨비나는 최대 100명의 대화형 비디오 토론자를 포함하여 최대 50,000명까지 확장할 수 있습니다. 웨비나를 통해 호스트는 비디오 시청 경험을 제어할 수 있고 참석자는 채팅, Q&A, 실시간 투표 등을 사용하여 듣고 배우고 상호 작용하기 위해 참여합니다. 강력한 타사 통합을 통해 사용자는 웨비나 사용을 극대화하고 유료 등록, 마케팅 자동화, 리드 육성 및 학습 관리를 통해 기능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Zoom 개발자 플랫폼 및 Zoom 앱 마켓플레이스
Zoom 개발자 플랫폼을 통해 개발자, 플랫폼 통합업체, 서비스 제공업체 및 고객은 비디오, 전화, 채팅 전반에 걸쳐 Zoom의 비디오 기반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사용하거나 Zoom의 핵심 기술을 제품 및 서비스에 통합하는 앱 및 통합을 쉽게 구축할 수 있습니다. 공동 마케팅, 발견 및 배포. 또한 당사 개발자 플랫폼을 통해 Zoom 고객은 앱 요청 관리 및 프로비저닝을 포함하여 계정을 관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시보드 및 포괄적인 사용 메트릭에 대한 액세스를 통해 계정 사용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SDK, API, 웹후크 및 광범위한 개발자 리소스를 통해 Zoom, 타사 개발자 및 파트너는 당사 플랫폼을 전 세계적으로 수요가 많은 다른 애플리케이션, 플랫폼, 웹사이트 및 서비스와 통합하는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합니다.
당사의 앱 마켓플레이스는 Zoom 및 타사 개발자가 구축한 통합을 통합하여 개발자가 쉽게 앱을 게시하고 고객이 새로운 기능으로 Zoom 경험을 향상할 수 있도록 합니다. 앱 마켓플레이스는 Zoom을 최고의 앱, Zoom 앱(Zoom 경험에 통합된 타사 앱) 및 SDK 앱(ISV 프로그램 파트너가 당사 미팅 SDK를 사용하여 구축한 앱)에 타사 통합을 제공합니다. 주요 통합에는 Google Workspace, Calendly, Slack, Microsoft Teams, Salesforce, Otter.ai, Hubspot, Asana, Kahoot! 그리고 미로.
Zoom 앱은 사용자가 Zoom 회의에서 직접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여 사용자가 즐겨 사용하는 앱과 강력한 화상 통신 기능을 결합합니다. 사용자는 화이트보드, 프로젝트 관리, 메모 작성, 게임 등 다양한 사용 사례를 다루는 다양한 앱으로 Zoom 경험을 풍부하게 할 수 있습니다.
줌 컨택센터
2022년 2월, 당사는 Zoom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과 컨택 센터 기능을 결합한 Zoom 컨택 센터를 도입했습니다. Zoom Contact Center는 현재 미국과 캐나다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올해 후반에 추가로 해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출처
'증권 > 증권분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S&P500(SPY) 주가 백테스트 (0) | 2022.03.15 |
---|---|
Zoom 주식 토론 모음(Top Reactions) (0) | 2022.03.08 |
한 손으로 기업분석 - 줌 비디오(Zoom Video) (0) | 2022.03.07 |
물타기(추가매수) 위험성 증명(줌 비디오 사례분석) (0) | 2022.03.06 |
줌 비디오(ZM:Zoom Video) 주가 하락 현상 분석 (0) | 2022.03.0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