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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권/바텀업

하스브로 주식 주가 관련 사업보고서 읽어보기(2020.2.27.)

by 노나우 2020. 6.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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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스브로(Hasbro Inc., HAS)의 사업보고서를 발췌 하였습니다.

 

 

 

사업의 내용

 

인수 완료
2019 년 12 월 30 일, Entertainment One Ltd. ( "eOne")의 총 구매 가격은 약 46 억 달러로, 미결제 주식에 대한 현금 대가는 38 억 달러, eOne의 우수성 상환과 관련하여 약 8 억 달러로 구성됩니다. 선임 보안 메모 및 eOne의 회전 신용 시설의 보수. 우리는 (i) 총 미화 24 억 달러의 주요 원금으로 선순위 무담보 채권 발행, (ii) 공모 가격 $ 95.00의 보통주 10,592,106 주 발행을 포함하여 부채와 지분 금융의 조합을 통해 인수 자금을 조달했습니다. 주당 및 (iii) 10 억 달러의 대출 기간. eOne의 취득이 2020 회계 연도에 완료되었으므로 eOne의 재무 결과는이 양식 10-K에 포함 된 연결 재무 제표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비즈니스 및 비즈니스 세그먼트의 개요
우리는 세계 최고의 놀이 및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글로벌 놀이 및 엔터테인먼트 회사입니다. Hasbro는 장난감, 게임 및 소비자 제품에서 텔레비전, 영화, 디지털 게임, 라이브 액션, 음악 및 가상 현실 경험에 이르기까지 기존 플랫폼과 독창적 인 플랫폼에서 혁신, 스토리 및 브랜드에 생명을 불어 넣어 전 세계 잠재 고객과 연결합니다. Hasbro의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MAGIC : THE GATHERING, MY LITTLE PONY, NERF, TRANSFORMERS, PLAY-DOH, MONOPOLY, BABY ALIVE, POWER RANGERS 및 FURREAL FRIENDS 및 최고의 파트너 브랜드가 있습니다. eOne 인수를 통해 PEPPA PIG 및 PJ MASKS를 비롯한 사랑받는 어린이 브랜드를 추가하여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개선했습니다. 우리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를 통해 모든 화면에서 훌륭한 스토리 텔링과 컨텐츠를 통해 브랜드를 전 세계적으로 구축하고 있습니다. Hasbro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자선 활동을 통해 어린이와 가족이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전략 계획은 브랜드 청사진을 중심으로합니다. 브랜드 청사진 전략에 따라, 우리는 제품 혁신, TV 및 영화, 디지털 게임 및 디지털 게임 및 광범위한 소비자 제품. 전 세계 소비자 환경, 쇼핑 행동 및 소매 환경이 계속 발전함에 따라 우리는 비즈니스 전략을 계속 변화시키고 재구성합니다. 이러한 변화에는 Hasbro가 브랜드 청사진을 구성하고 회사를 재구성하여 옴니 채널 소매점 개발 및 온 보딩을 통한 새로운 기능 추가를 포함하여 더 나은 장비를 갖춘 적응 형 디지털 중심 조직이되도록 재구성하는 방법이 포함됩니다. 새로운 기술과 재능. 보다 최근에는 장기적인 경쟁 우위를 강화하기 위해 전략적 인수를 통해 주요 성장 기회를 파악하고 추구하여 오늘날의 컨버전스 소매 환경에서 모든 플랫폼에서 최고의 글로벌 플레이 및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뛰어나고 있습니다.

 

 

Entertainment One Ltd.의 최근 인수
eOne의 사업 개요
eOne은 엔터테인먼트 컨텐츠의 개발, 수집, 제작, 금융, 유통 및 판매를 전문으로하는 글로벌 독립 스튜디오입니다. eOne의 다양한 전문 지식은 영화, TV 및 음악 제작 및 판매, 가족 프로그래밍, 판매 및 라이센스, 디지털 컨텐츠에 걸쳐 있습니다. eOne은 현지 시장 지식에 기반한 전 세계적 범위와 광범위한 규모를 통해 전 세계에 프리미엄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eOne은 전 세계적으로 어린이 자산 포트폴리오를 개발, 생산 및 배포합니다. 주요 브랜드는 PEPPA PIG이며 2004 년 5 월 영국 (“UK”)에 출시되었습니다.이 브랜드는 전 세계 취학 전 아동을 ​​대상으로하며 여러 소매 카테고리에서 라이센스 및 판매 프로그램을 통해 생성 된 역사적 수입의 상당 부분을 차지합니다. eOne의 유치원 브랜드 포트폴리오에는 PJ MASKS, CUPCAKE & DINO : 일반 서비스 및 RICKY ZOOM도 포함됩니다.
eOne의 글로벌 독립 영화 사업은 영화 제작 권한의 획득 및 개발과 영화, 물리적 홈 엔터테인먼트, 방송 및 디지털을 포함한 모든 미디어 채널에서 다국적 기반으로 이러한 권한을 개발하는 데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점점 많은 수의 영화. eOne은 점점 더 많은 장편 영화를 제작하고 공동 제작합니다.
eOne의 영화 사업 외에도 eOne은 북미 지역의 주요 TV 콘텐츠 제작 업체로서 전 세계의 방송사 및 디지털 플랫폼에 판매 할 고품질 TV 프로그래밍의 개발, 제작 및 획득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eOne은 캐나다와 미국의 핵심 TV 제작 지역에서 방송용으로 오리지널 TV 프로그래밍을 개발 및 제작 한 다음 eOne 자체 국제 판매 네트워크를 통해 전 세계 시장에 배포합니다. eOne은 일반적으로 프로덕션 파이낸싱 시설을 통해 프로덕션별로 TV 프로그래밍에 자금을 지원합니다. eOne의 오리지널 텔레비전 프로그램은 무료 텔레비전, 유료 TV, 서브 스크립 션 주문형 비디오 및 기타 디지털 플랫폼에서 방송하기 위해 시리즈별로 또는 개별 쇼별로 방송사에게 판매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스크립트 드라마, 비 스크립트 현실 및 다큐멘터리 등 시리즈, TV 영화, 미니 시리즈 및 스페셜 등 다양한 형식으로 다양한 장르에 걸쳐 있습니다.
eOne에는 다양한 음악 장르의 음악 트랙과 앨범 및 중요한 음악 카탈로그를 제작 및 출시하는 자체 음악 레이블이 있습니다. 음악 사업은 영화 및 TV 제작을위한 음악 컨텐츠 소스를 제공하며 eOne은 영화 및 텔레비전 프로그램에서 제작 된 일부 음악을 통해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eOne은 다양한 장르에 걸친 관리, 출판 및 라이브 이벤트를 전문으로하는 글로벌 음악 비즈니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음악에는 영화, TV, 광고 및 디지털 미디어에 사용하기위한 독창적 인 고품질 음악의 독립 제작자이자 출판사 인 영국 기반의 오디오 네트워크도 포함됩니다.
인수의 전략적 근거
eOne을 추가하면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브랜드 청사진 전략이 가속화됩니다.
• PEPPA PIG, PJ MASKS 및 RICKY ZOOM을 포함한 eOne의 사랑받는 글로벌 유치원 브랜드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확장합니다.
• 입증 된 TV 및 영화 전문 지식 및 경영진 리더십 추가
• Hasbro 브랜드를 강화하기 위해 TV, 영화 및 기타 매체의 브랜드 구축 기능, 스토리 텔링 기능 및 프랜차이즈 경제성을 향상시킵니다. 
• 소싱 및 비용 시너지 효과와 향후 수익 증대 기회를 통해 장기 수익성있는 성장을위한 추가 기회 창출.

 

스토리 텔링 및 기타 엔터테인먼트 이니셔티브
우리의 브랜드 청사진은 텔레비전, 영화, 디지털 게임 및 라이브 액션 경험을 포함한 여러 매체를 통해 브랜드와 관련된 스토리 라인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브랜드 청사진 전략의 일환으로 엔터테인먼트 기반 스토리 텔링을 통해 브랜드를 구축하려고합니다. 역사적으로 Allspark Pictures 및 Allspark Animation은 주로 자사 브랜드를 기반으로하는 텔레비전 프로그래밍 및 영화의 개발 및 글로벌 배포를 포함하여 Hasbro의 엔터테인먼트 중심 브랜드 스토리 텔링을 담당했습니다. eOne의 창조적 인 재능과 스튜디오 네트워크를 통합함에 따라 eOne은 영화, 텔레비전 및 음악을 포괄하는 제작 스튜디오를 추가하고 가족 프로그래밍, 디지털 컨텐츠 배포, 국제 장편 영화 배포 및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당사 브랜드를 기반으로 한 TV 프로그래밍은 현재 전 세계 시장에서 방송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Allspark Animation은 주로 Discovery Communications, Inc. (“Discovery”)와 미국의 고품질 아동 전용 케이블 텔레비전 네트워크를 운영하는 Hasbro의 합작 투자 인 Discovery Family Channel (“Network”)에 프로그래밍을 배포합니다. 가족 엔터테인먼트 및 교육 프로그램. 2015 년부터 Allspark Animation은 카툰 네트워크를 포함한 다른 아울렛에 특정 프로그래밍을 국내에 배포하기 시작했습니다. 국제적으로 Allspark Animation은 다양한 방송사 및 케이블 네트워크에 배포됩니다. Allspark Animation은 또한 Netflix를 포함한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에 프로그래밍을 전 세계적으로 배포합니다. Hasbro는 2016 년 아일랜드 더블린에 위치한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인 Boulder Media를 인수하여 Allspark Animation 및 Allspark Pictures에 대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제작했습니다.
2014 년에는 Hasbro의 영화 레이블 인 Allspark Pictures를 브랜드를 기반으로하는 애니메이션 및 라이브 액션 극장판을 제작하는 수단으로 소개했습니다. 2020 년부터는 eOne의 제작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회사의 영화, TV 및 애니메이션 제작 이니셔티브를 향상시킬 계획입니다.
2017 년 10 월, 회사는 5 년 동안 Hasbro 브랜드를 기반으로 한 텔레비전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라이브 액션 및 애니메이션 영화를 제작 및 배포하기 위해 Paramount Pictures ( "Paramount")와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Hasbro의 Allspark Pictures, Allspark Animation 및 eOne은이 관계에서 콘텐츠 개발 및 제작에서 Paramount와 함께 활발한 역할을 수행 할 것이며 Hasbro는 영화 자금 조달에보다 중요한 역할을 수행 할 것입니다. eOne의 전문성과 창조적 인 재능을 통해 향상 될 것으로 생각되는 회사의 스토리 텔링 이니셔티브는 전통적인 장난감과 게임을 넘어 브랜드를 성장시키고 다양한 형태와 형식으로 언제든지 액세스 할 수있는 모든 연령대의 소비자에게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는 전략을 지원합니다.
Allspark Pictures에서 공개 한 최근 영화는 다음과 같습니다.
• 2017 년 10 월 Allspark Pictures는 MY LITTLE PONY : THE MOVIE를 발표했습니다.
• 2018 년 12 월 Hasbro와 Paramount는 TRANSFORMERS 캐릭터를 중심으로 한 영화 BUMBLEBEE를 출시했습니다.
Allspark Pictures와 Paramount Pictures는 공동으로 2020 년과 2021 년에 출시 예정인 여러 장편 영화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Hasbro는 영화 및 TV 이니셔티브 외에도 게임 및 기타 미디어를 포함한 팬 참여를 유도하고 이러한 콘텐츠를 당사 제품에 통합하는 데있어 디지털 콘텐츠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미디어에는 스토리 라인을 확장하고 재생을 향상시키는 보완적인 디지털 응용 프로그램 및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 디지털 게임 응용 프로그램 및 아날로그 제품을위한 디지털 환경 생성이 포함됩니다. 2018 년 회사는 MAGIC : GATHERING 카드 게임의 무료 온라인 적응 형인 MAGIC : The GATHERING ARENA를 출시했습니다. 회사의 해안 디지털 게임 비즈니스 마법사를 지원하기 위해 회사는 캐나다 몬트리올에 본사를 둔 독립적 인 디지털 게임 개발 스튜디오 인 Tuque Games ( "Tuque")를 인수했습니다. Tuque는 DUNGEONS & DRAGONS와 같은 브랜드를위한 디지털 게임 개발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2019 년 10 월, 회사는 모바일 게임 개발자이자 디지털 응용 프로그램 제작자 인 100 % 자회사 인 Backflip Studios, LLC (“Backflip”)를 폐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회사는 단기적으로 Backflip의 기존 모바일 게임 앱을 계속 지원할 계획입니다.
eOne 인수를 통해 얻은 몰입 형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활용하기 시작하면서 스토리 텔링 및 디지털과 같은 브랜드 청사진에 대한 역량을 강화하고, 현재 제품 제공을 보완하고, 기존 비즈니스, 브랜드 포트폴리오에 추가,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소비자가 다양한 형태와 형식으로 브랜드를 경험할 수있는 능력을 확장합니다

 

 

브랜드 포트폴리오
Hasbro는 다음 네 가지 브랜드 포트폴리오로 당사 브랜드 아키텍처 내에서 소유, 통제 및 라이센스가 부여 된 지적 재산을 조직 및 판매합니다. (1) 프랜차이즈 브랜드; (2) 파트너 브랜드; (3) 하스브로 게임; 및 (4) 신흥 브랜드.
프랜차이즈 브랜드 프랜차이즈 브랜드는 Hasbro의 가장 중요한 소유 또는 관리 자산으로 장기적으로 상당한 수익과 성장을 제공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의 7 가지 프랜차이즈 브랜드는 BABY ALIVE, MAGIC : GATHERING, MONOPOLY, MY LITTLE PONY, NERF, PLAY-DOH 및 TRANSFORMERS입니다. 2019, 2018 및 2017에서 프랜차이즈 브랜드는 각각 총 순수익의 51 %, 53 % 및 52 %였습니다.
파트너 브랜드 파트너 브랜드에는 Hasbro가 장난감 및 게임 제품을 개발하는 다른 당사자로부터 Hasbro가 라이센스를 부여한 브랜드가 포함됩니다. 주요 파트너 브랜드로는 스파이더 맨과 어벤져를 포함한 MARVEL, 스타 워즈, 디즈니 프린세스 및 디즈니 냉동, 디즈니의 종속 자, 바이 블레이드, 드림 워크 스 트롤 및 SESAME STREET가 포함됩니다. 파트너 브랜드 MARVEL, STAR WARS, DISNEY 'S DESCENDANTS, DISNEY PRINCESS 및 DISNEY FROZEN은 모두 Walt Disney Company ( "Disney")가 소유합니다. 파트너 브랜드 수익은 주로 매년 해당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 엔터테인먼트 릴리스를 기반으로 변동됩니다.
2019 년 Hasbro 제품군은 다음과 같은 연극 릴리스를 통해 지원되었습니다. 3 월의 캡틴 마블, AVENGERS : 4 월의 게임 종료, 스파이더 맨 : 7 월의 홈에서, 11 월의 FROZEN 2 및 12 월의 STAR WARS : RKY의 상승 . 11 월 FROZEN 2의 출시는 2019 년 회사의 DISNEY FROZEN 제품군을 지원하며 2020 년까지 계속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18 년에 Hasbro 제품군은 다음과 같은 연극 릴리스로 지원되었습니다. 2 월의 BLACK PANTHER, AVENGERS : 4 월의 INFINITY WAR 및 SPIDER-MAN : 12 월의 SPIDER-VERSE 또한 Hasbro의 제품은 SOLO : A STAR WARS STORY의 5 월 릴리스에서 지원되었습니다.
Hasbro Gaming Hasbro는 당사의 강력한 게임 브랜드 포트폴리오, 디지털 통합, 소셜 미디어 트렌드 마이닝을 통해 소비자 통찰력을 얻고 인기있는 게임 테마를 활용하며 혁신적인 새로운 게임 브랜드와 게임 경험을 빠르게 도입함으로써 게임 플레이를 계속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Hasbro Gaming에는 CONNECT 4, DUNGEONS & DRAGONS, JENGA, GAME OF LIFE, OPERATION, SCRABBLE, TRIVIAL PURSUIT 및 TWISTER와 같은 브랜드가 포함됩니다. 또한 Hasbro의 게임 포트폴리오에는 새로운 소셜 게임 브랜드뿐만 아니라 다른 유명한 게임 브랜드도 포함됩니다. 우리는 게임 전략을 성공적으로 실행하기 위해 기존의 트렌드를 활용하는 브랜드를 고려하면서 소비자 통찰력을 사용하여 게임에 대한 접근 방식을 발전시키고 대면, 게임 카드 및 보드로 플레이 한 디지털 게임 경험에 대한 소비자 경험과 관련된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보드, 디지털, 카드, 전자, 거래 카드 및 롤 플레잉 게임.
신흥 브랜드 신흥 브랜드는 프랜차이즈 브랜드 지위를 얻지 못했지만 회사가 투자 및 추가 개발을 통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렇게 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하는 소유 또는 통제 된 Hasbro 브랜드입니다. Hasbro Emerging Brands는 LITTLEST PET SHOP, EASY BAKE, FURREAL FRIENDS, PLAYSKOOL, SUPERSOAKER와 같은 브랜드를 포함하며 가장 최근에는 2018 년에 구매 한 POWER RANGERS 브랜드를 포함합니다. POWER RANGERS 브랜드는 현재 2019 년부터 시작된 새로운 텔레비전 프로그래밍에 의해 지원됩니다 이머징 브랜드 (Emerging Brands) 포트폴리오에는 LOST KITTIES 브랜드뿐만 아니라 회사에서 현재 개발중인 새로운 브랜드와 다른 세 가지 범주에 포함되지 않은 다른 브랜드도 포함됩니다. 2020 년에 Hasbro는 신흥 브랜드 GI JOE 캐릭터 SNAKE EYES를 기반으로 한 액션 어드벤처 장편 영화인 SNAKE EYES와 관련된 제품을 판매 할 계획입니다. 이 영화는 Allspark와 Paramount Pictures가 공동으로 제작하고 있으며 2020 년 10 월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
2020 년, eOne 인수의 결과로 Hasbro는 이미 세계적인 호소력을 가진 여러 브랜드를 소개하여 현재 브랜드 포트폴리오 오퍼링을 향상시킵니다. 2020 회계 연도부터 PEPPA PIG, PJ MASKS 및 RICKY ZOOM을 포함한 eOne 브랜드가 Emerging Brands 포트폴리오에보고됩니다. 영화 및 TV 수익은 새로운 브랜드 포트폴리오 인 eOne Entertainment로보고 될 것입니다.
앞으로 Hasbro는 현재 개발중인 매력적인 새 브랜드를 추가하여 혜택을 얻을 수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세그먼트
이 양식 10-K에 제시된 기간 동안, 우리의 세 가지 주요 부문은 미국과 캐나다, 국제 및 엔터테인먼트, 라이센스 및 디지털입니다. 미국 및 캐나다 및 국제 부문은 위에서 설명한 다양한 장난감 및 게임 제품의 마케팅 및 판매에 관여합니다. 당사의 완구 및 게임 제품은 주로 글로벌 개발 및 마케팅 그룹의 구성원을 포함하여 교차 기능 팀이 개발하여 응집력있는 브랜드 방향을 설정하고 특정 지역 마케팅 프로그램을 수립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이 그룹의 비용은 주요 세그먼트에 할당됩니다. 우리의 미국 및 캐나다 지역은 미국과 캐나다를 포함하며 국제 부문은 주로 유럽, 아시아 태평양 지역 및 라틴 및 남미 지역을 포함합니다. 엔터테인먼트, 라이센싱 및 디지털 부문은 Allspark Pictures, Allspark Animation 및 Boulder Studio의 영화 및 텔레비전 운영과 Wizards of Coast 비즈니스의 디지털 게임 운영을 포함한 영화, 텔레비전 및 디지털 게임 엔터테인먼트 운영을 수행합니다. 또한이 세그먼트는 당사의 상표, 캐릭터 및 기타 브랜드 및 지적 재산권을 디지털 게임 및 소비자 제품에 대한 제 3 자에게 라이센스를 부여하는 역할을합니다. 우리의 글로벌 운영 부문은 미국과 캐나다 및 국제 부문의 제품 제조 및 소싱 준비를 담당합니다.
2020 회계 연도에 eOne 인수가 완료된 후 eOne의 운영을 포괄하는 새로운보고 가능 세그먼트를 추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 및 캐나다 미국 및 캐나다 지역은 미국 및 캐나다에서 제품 마케팅 및 판매에 참여합니다. 미국과 캐나다 세그먼트는 끊임없는 혁신과 재발 명을 통해 브랜드를 홍보합니다. 이는 소비자 및 시장 통찰력에 의해 주도되는 새로운 제품과 이니셔티브를 도입하고 기회주의 장난감 및 게임 라인 및 라이센스를 활용함으로써 달성됩니다. 이 전략은 영화 및 TV 프로그래밍을 포함한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통해 회사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높이기위한 노력을 활용합니다.
국제 국제 부문은 유럽, 라틴 및 남미,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대부분 국가의 소매점 및 도매 업체 및 당사가 직접 존재하지 않는 국가의 유통 업체를 통해 제품 범주의 마케팅 및 판매에 관여합니다. 2019 년 12 월 29 일 현재, 35 개 이상의 국가에 120 개 이상의 국가에서 영업을하는 사무소가있었습니다.
우리는 기회를 제공하는 제품 라인을 활용하고 라이센스 사업을 추진하는 브랜드의 성장 외에도 동유럽, 아시아, 아프리카 및 라틴 및 남미 지역의 신흥 시장으로 전략적으로 계속 확장함으로써 국제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자합니다. 2019 년에는 베트남에 사무소를 개설했으며 2018 년에는 일본에 사무소를 개설했습니다. 신흥 시장은 선진 시장보다 더 큰 수익 성장 기회를 제공한다고 믿기 때문에 우선 순위가 높은 영역입니다. 주요 신흥 시장에는 러시아, 브라질 및 중화 인민 공화국 (“중국”)이 포함됩니다. 신흥 시장의 순수익은 2019 년 총 연결 순수익의 13 %를 차지한 반면, 2018 년과 2017 년에는 신흥 시장의 순수익이 전체 연결 순수익의 14 %를 차지했습니다. 2019 년 신흥 시장의 순수익은 5 % 감소한 반면, 2018 년 신흥 시장의 순수익은 2017 년보다 12 % 감소했습니다.
2019 년과 2018 년에 회사의 국제 세그먼트 내 많은 외화에 대한 미국 달러 강세는 세그먼트 순수익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2019 년과 2018 년의 전년도 번역율과 비교했을 때 국제 세그먼트 순수익에 대한 외화 번역의 영향은 각각 (76.5 백만 달러)와 (41.7 백만 달러)였습니다. 외화 위험 관리와 관련된 재무 정보는 본 양식 10-K의 Part II, Part 8에 포함 된 연결 재무 제표의 주석 17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라이센스 및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라이센스 및 디지털 세그먼트에는 소비자 제품 라이센스, 디지털 게임, 텔레비전 및 영화 엔터테인먼트 작업이 포함됩니다.
당사의 소비재 라이센스 카테고리는 의류, 출판, 가정 용품 및 전자 제품과 같이 자사 제품과 직접 경쟁하지 않는 비즈니스에서 판촉 및 상품화를 위해 지적 재산권을 제 3 자에게 아웃 라이센싱하여 브랜드를 홍보하려고합니다. 또는 특정 상황에서 자체 제품을 개발하고 마케팅하는 것보다 브랜드의 아웃 라이센싱이 더 효과적이고 수익성이 높은 것으로 간주되는 장난감 제품에이를 활용하기 위해.

또한 Hasbro는 디지털 게임 개발 이외에도 지적 재산을 모바일 장치, 개인용 컴퓨터 및 해당 브랜드를 기반으로하는 비디오 게임 콘솔에서 재생할 수있는 디지털 게임을 개발 및 제공하는 파트너에게 라이센스를 부여하여 브랜드를 홍보합니다. 회사는 Electronic Arts Inc., Activision, Ubisoft, Scopely 및 기타와 디지털 게임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또한 Scientific Games Corporation을 포함한 다른 형태의 게임에 종사하는 제 3 자에게 브랜드 라이센스를 부여합니다.

 

Hasbro는 2019 년 모바일 게임 개발 스튜디오 인 Backflip을 폐쇄했지만 장기 전략의 일환으로 디지털 게임에 전념하고 있으며 성장 잠재력이있는 곳에 투자 할 기회를 계속 추구하고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이러한 투자 중 하나는 2019 년 4 분기에 Tuque를 구매하는 것입니다. Tuque는 캐나다 몬트리올에 본사를 둔 Wizards of the Coast 브랜드의 디지털 게임을 개발하는 디지털 게임 개발 스튜디오입니다.
자사 소유의 제어 브랜드를 기반으로 한 주요 영화 및 TV 프로그래밍은 몰입 형 스토리 텔링과 소비자가 이러한 속성을 다른 형식으로 경험할 수있는 능력을 제공하여 제품 판매, 로열티 수입 및 전반적인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영화 및 관련 홈 엔터테인먼트 자료의 재무 결과에 참여하고 텔레비전 프로그래밍을 통해 수익을 올릴 수도 있습니다. 완구 및 게임 제품 판매 수익은 미국 및 캐나다 및 국제 부문의 구성 요소이며 영화 및 TV 프로그램에서 발생한 수익을 포함한 로열티 수입은 엔터테인먼트, 라이센스 및 디지털 부문에 포함됩니다.
eOne을 비즈니스에 통합함에 따라 eOne이 주도하는 브랜드 중심의 애니메이션 및 라이브 액션 TV 및 영화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매출 성장과 프랜차이즈 경제의 잠재력이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운영 글로벌 운영 부문은 완구 및 게임 제품의 생산을 소싱합니다. 회사는 2015 년 8 월까지 매사추세츠 주 이스트 롱 메도우와 아일랜드 워터 포드에 제조 시설을 소유 및 운영하여 주로 게임 제품을 생산했습니다. 이러한 시설은 Cartamundi NV ( "Cartamundi")에 판매되었습니다. Cartamundi는 다년간 제조 계약에 따라 두 시설에서 많은 양의 게임 제품을 지속적으로 제조하고 있습니다. 다른 생산에 대한 소싱은 품질 관리 및 주문 조정을 위해 홍콩에 본사를 둔 전체 자회사 운영을 사용하여 주로 중국의 여러 극동 국가에있는 관련없는 타사 제조업체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인도와 베트남을 포함한 중국 이외의 지역에서 공급하는 제품의 양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해외 제조 및 소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제조 및 수입”을 참조하십시오.
기타 정보 당사는 사업의 다양한 부문에서 제품 범위를 더욱 확대하기 위해 완구 및 게임 제품의 일부를 극동 지역에서 직수입으로 판매합니다. 이러한 매출은 고객이 지리적으로 위치한 관련 세그먼트의 매출에 반영됩니다.
당사 제품 중 일부는 다른 회사에 직접 라이센스를 부여받지 않은 일부 국가에서 판매 할 수 있도록 허가되었습니다.
프랜차이즈 브랜드, 파트너 브랜드 및 하스브로 게임 등 4 가지 제품 범주 중 3 가지가 순 매출의 약 10 % 이상을 생성합니다. 4 가지 제품 범주 각각에 기인 한 순수익 금액을 포함한 자세한 정보는 본 양식 10-K의 Part II, Part 8에 포함 된 연결 재무 제표에 대한 주석 21을 참조하십시오.

 

운전 자본 요건
우리의 운전 자본 수요는 주로 장난감과 게임 판매, 그리고 소비자 제품 라이센싱 및 엔터테인먼트 운영, 그리고 필요한 경우 단기 차입금을 통해 운영에서 발생하는 현금을 통해 조달됩니다.
고객 주문 패턴은 제품 라인의 소비자 수용 수준, 제품 가용성, 마케팅 전략 및 소매 업체의 재고 정책의 변동, 제품을 제공하는 주요 영화의 극장 출시 날짜, 전반적인 경제 상황의 변화. 따라서 3, 4 분기에 순수익의 불균형이 발생하여 크리스마스를 포함하여 소매 업계의 연말 판매 시즌까지 이어집니다. 결과적으로 모든 날짜의 선적되지 않은 주문과 전년도 같은 날짜의 주문을 비교한다고해서 반드시 해당 연도의 판매량을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또한, 신속한 대응 또는 적시에 재고 관리 관행을 통해 즉각적인 납품을 위해 상당한 비율의 주문이 이루어집니다. 회사는 고객으로부터 사전에 주문을받을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이러한 주문은 선적 전에 고객에 의해 수정 또는 취소 될 수 있으며, 따라서 회사는 이러한 선적되지 않은 주문이 특정 날짜에, 반드시 미래 판매를 나타냅니다. 소매 업체는이 전략을 계속 따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우리 회사의 사업은 일반적으로 상반기에 비해 하반기에 더 많은 수익을 올립니다. 2019 년과 2018 년 하반기는 전체 연도 매출의 약 64 %를 차지했으며 2019 년 3/4 분기는 전체 연도 순 매출과 3/4 분기는 각각 33 %와 31 %를 차지했습니다. 2018 년은 연간 순수익의 각각 34 %와 30 %를 차지합니다.
역사적으로, 우리는 4 분기 소매 판매 시즌이 정점에 도달하기 전에 특정 연도 동안 대부분의 재고 생산 및 광고 및 마케팅 지출을 약속합니다. 고객이 연말 연시 예상 소비자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구매를 늘리면 3/4 분기에 미수금이 증가합니다. 이 판매 기간의 집중된 기간으로 인해, 이러한 계정에 대한 지불은 일반적으로 4 분기 후반 또는 다음 해 1 분기 초까지는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지불 된 비용과 징수 된 수익의 타이밍 차이로 인해 연중 다양한 금액을 빌려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2019 년에 우리는 주로 현금 흐름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특정 국제 시장에서 업무의 현금을 사용했으며, 커밋되지 않은 신용 한도를 줄였습니다. 2019 년에 사용 된 커밋되지 않은 국제 신용 한도 외에도, 15 억 달러 규모의 회전 신용 거래 계약과 운영 자본 요구 사항을 지원하기 위해 10 억 달러 규모의 상용 종이 프로그램 (Revolving Credit Agreement)이 제공됩니다.
eOne을 비즈니스에 통합함에 따라 운영 자본 요건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엔터테인먼트 사업은 영화 시네마 출시시기, 실제 홈 엔터테인먼트시기, 텔레비전 및 디지털 콘텐츠 출시시기에 따라 계절별 변동이있을 수 있으며 이는 운영 자본 요구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제품 개발 및 로열티
우리의 성공은 우리의 놀이 및 엔터테인먼트 제품의 지속적인 혁신에 달려 있으며, 소비자의 관심과 시장 수용을 촉진하기 위해 기존 제품의 재 설계와 함께 새로운 브랜드와 제품의 지속적인 개발이 필요합니다. 당사의 완구 및 게임 제품은 글로벌 개발 기능으로 개발되며, 그 비용은 주요 운영 부문을 구성하는 판매 주체에 할당됩니다. 이러한 비용에는 신제품의 개발, 설계 및 엔지니어링 및 포장 (독립 디자이너가 제공 한 제품 포함) 및 진행중인 제품의 개선 또는 수정과 관련된 활동이 포함됩니다. 이 작업의 대부분은 디자이너, 아티스트, 모델 제작자 및 엔지니어의 내부 직원이 수행합니다.
우리 직원이 수행 한 디자인 및 개발 작업 외에도, 우리는 다른 장난감 및 게임 제조업체와 경쟁하는 디자인 및 아이디어를 위해 수많은 독립적 인 장난감 및 게임 디자이너를 처리합니다. 그러한 디자인 및 아이디어에 대한 권리는 일반적으로 당사가 취득하거나 라이센스를 취득한 경우 독점적이며 계약에 따라 디자이너에게 품목의 순매도에 대한 로열티를 지불해야합니다. 이러한 디자이너 로열티 계약은 또한 로열티 및 최소 보증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영화, TV 쇼 및 기타 엔터테인먼트 미디어의 캐릭터 이름 또는 유사성에 대한 파트너의 상표 및 저작권에 따라 라이센스하에 여러 완구 및 게임을 제작합니다. 이러한 권리에 대한 라이센스 비용은 일반적으로 품목의 순매도에 대한 로열티로 지불됩니다. 캐릭터 사용에 대한 라이센스는 특정 지역의 특정 제품 또는 제품 라인에 독점적이거나 비 독점적 일 수 있으며,이 경우 당사 제품은 다른 라이센스 제품과 경쟁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이 라이센스 계약에는 사전 로열티 및 최소 보증이 필요합니다. 특정 연도의 로열티 비용은 영화 출시시기 및 기타 엔터테인먼트 미디어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우리의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는 또한 콘텐츠 제작에 참여한 사람들에게 로열티와 참가비를 지불해야합니다. eOne을 인수함으로써 우리는 이러한 로열티와 참여가 더욱 중요해질 것으로 기대합니다.


마케팅과 판매
우리의 글로벌 개발 기능은 브랜드 및 제품 혁신과 재발 명에 중점을 두는 반면, 글로벌 마케팅 기능은 브랜드 방향과 메시지를 확립하고 판매 기업이 현지 마케팅 프로그램을 수립하도록 지원합니다. 글로벌 마케팅 그룹은 글로벌 개발 기능과 교차 기능적으로 협력하여 브랜드 별 통일 된 관점을 제공합니다. 이 그룹의 비용은 당사의 주요 영업 부문을 구성하는 판매 주체에게 할당됩니다. 글로벌 마케팅 기능 외에도 현지 판매 법인은 현지 시장 활동 및 실행을 담당하는 판매 및 마케팅 기능을 사용합니다.
당사의 제품은 도매상, 유통 업체, 체인점, 할인점, 약국, 우편 주문 하우스, 카탈로그 상점, 백화점 및 기타 크고 작은 소매점 및 인터넷 기반을 포함한 광범위한 고객에게 전 세계적으로 판매됩니다. “전자 소매상 인” 자체 영업 인력은 대부분의 경우 직접 존재하지 않는 전 세계 지역에서 제품을 판매하는 독립 유통 업체가 생산 한 나머지 판매량으로 제품 판매의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수천 명의 고객에도 불구하고 판매의 대부분은 대형 체인점, 유통 업체, 전자 소매 업체 및 도매 업체에 대한 것입니다.

고객 집중은 잠재적으로보다 효율적인 제품 배포 관행 및 기타 판매 및 배포 비용 절감과 같은 특정 이점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고객 집중은 비즈니스에 추가적인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위험에는 하나 이상의 주요 고객의 재정적 어려움으로 인한 비즈니스 손상으로 인한 판매 감소 또는 주요 고객 중 하나 이상과의 비즈니스 관계에 불리한 변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고객 집중은 또한 일부 제품에 대해 얻을 수있는 가격을 낮추고 시장에 출시 할 수있는 제품 수를 줄일 수 있습니다.
2019 년에는 상위 5 개 고객의 순 매출이 최대 고객, Wal-Mart Stores, Inc., Target Corporation 및 아마존 닷컴을 포함하여 당사의 통합 글로벌 순 매출의 약 38 %를 차지했습니다 (18 %, 9 % 및 연결 순이익의 각각 8 %. 미국 및 캐나다 부문에서는 순 매출의 약 59 %가 상위 3 개 고객으로부터 파생되었습니다. Toys "R"U의 파산 신청 및 후속 청산은 2018 년에 우리의 판매 및 수익성에 중대한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2018 년 이전에 Toys "R"Us는 Hasbro의 미국에서 세 번째로 큰 고객이자 유럽에서 두 번째로 큰 고객이었습니다. 2018 년 완구류의 청산은 판매 손실과 더불어 상당한 양의 재고를 대량으로 판매했습니다. 우리는 Toys“R”Us의 파산이 전 세계 온라인 소매의 빠른 성장을 포함하여 부분적으로 업계의 근본적인 변화의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유럽에서는 여러 시장에서 경제 역풍과 함께 Toys“R”U 파산과 소매업 환경의 변화가 전체 판매 및 수익성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러한 변화로 인해 2019 년 소매 믹스를 다양 화하려는 노력이 가속화되었으며보다 완벽한 전자 상거래 파트너가되기 위해 디지털 우선 접근 방식을 우선시했습니다. 앞으로 2020 년에 우리는 전자 상거래 중심의 디지털 우선 세계에서 성공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소매 환경 속에서 장기적인 성공을위한 입지를 다지기 위해 비즈니스의 지속적인 진화에 계속 집중할 계획입니다.
우리는 텔레비전과 브랜드의 디지털 마케팅 및 광고를 통해 많은 장난감 및 게임 제품을 널리 광고합니다. 제품은 선택된 제품뿐만 아니라 보완 제품의 판매를 촉진하는 방식으로 관련 제품과 함께 특정 제품을 강조하여 전략적으로 교차 프로모션됩니다. 이러한 광고 이니셔티브 외에도 Allspark Animation은 주로 Discovery Family Channel 및 기타 주요 네트워크뿐만 아니라 Netflix와 같은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에 나타나는 당사 브랜드를 기반으로 엔터테인먼트를 제작합니다. 또한 Allspark Pictures 및 Allspark Animation은 당사 브랜드를 기반으로하는 애니메이션 및 라이브 액션 극장판을 제작합니다. eOne을 통합함에 따라 eOne의 창의적인 인재는 자사 브랜드를 기반으로 컨텐츠를 생성함으로써 Vault의 브랜드를 포함하여 브랜드를 활성화하고 재 점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우리는 1 년에서 2 년 내에 주요 고객들에게 많은 새로운 제품을 소개하고 소매 출시 연도까지 이릅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2 월 미국 국제 장난감 박람회 (American International Toy Fair)와 홍콩과 독일 뉘른 부르크 (Nuremburg)를 포함한 다른 국제 장난감 쇼에서 뉴욕시에서 특정 신제품을 전시합니다. 광고비는 특정 해에 당사 제품 믹스에 의해 영향을받습니다. 주요 영화 릴리스를 기반으로하는 파트너 브랜드는 일반적으로 영화 릴리스 주변의 프로모션 활동으로 인해 광고가 덜 필요합니다. 따라서 주요 영화 릴리스를 기반으로 제품의 파트너 브랜드 판매량이 많은 경우 광고 지출은 몇 년 동안 매출의 백분율보다 적을 것입니다.
2019 년, 2018 년 및 2017 년에 광고 및 판촉 프로그램 관련 비용으로 각각 4 억 4,780 만 달러, 4 억 4,900 만 달러, 5 억 1,800 만 달러가 발생했습니다.

 

 

제조 및 수입
2019 년에는 대부분의 제품이 극동 지역 (주로 중국)과 매사추세츠 주 이스트 롱 메도우 (East Longmeadow) 및 아일랜드 워터 포드 (Waterford)에 위치한 기존 시설에서 제조되었습니다. 이 시설은 2015 년 8 월까지 회사 소유이며, 그 시점에서 Cartamundi에 판매되었으며,이 회사는 다년간 제조 계약에 따라 많은 양의 게임 제품을 지속적으로 제조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인도와 베트남을 포함한 다른 국가에서 제품 생산을 늘림으로써 글로벌 소싱 믹스를 다양 화하고 중국 제조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려는 노력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eOne 제품은 현재 타사 라이센스 에이전트를 통해 관리 및 배포됩니다. 우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eOne 브랜드와 관련된 제품의 소스 제작, 배포 및 라이센스 부여 기회를 모색 할 계획입니다.
우리는 타사 제조업체의 제조 능력과 비 제조 제조업체에서 구매 한 부품, 액세서리 및 완제품의 공급이 2020 년 제품에 대한 예상 수요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코로나 바이러스, 타사 제조업체의 제조 용량 및 구성 요소, 액세서리 및 제품의 공급과 같은 공공 건강 상태로 인해 제조 업체가 장기간 중단되면 제조 업체가 중단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1 부, 항목 1A. 위험 요소를 참조하십시오.) 지정된 외부 제조 원천에 대한 우리의 의존은 그러한 변경이 필요하거나 바람직한 경우 제품의 다른 공급원으로 일정 기간 동안 이동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정치, 노동, 코로나 바이러스와 같은 공중 보건 문제, 또는 통제 할 수없는 기타 요인, 운영 및 획득 능력으로 인해 상당수의 현재 극동 지역 공급 업체로부터 제품을 얻지 못하게되는 경우 대체 제품 공급원이 확보되고 생산이 새로운 공급원으로 전환되는 동안 제품이 심각하게 중단 될 수 있습니다. 미국 또는 유럽 연합이 당사가 수입 한 제품 종류에 대해 무역 제재, 관세, 국경 조정세 또는 기타 조치를 부과하거나 중국 또는 기타 국가와의“정상 무역 관계”상태 상실에 대한 부과 우리는 상당한 수의 제품 또는 중국의 제조 비용을 증가시키는 기타 요인 또는 인건비 상승 또는 중국 위안의 감사와 같이 제품을 제조하는 기타 국가에서 생산을 크게 방해하거나 크게 증가시킬 수있는 기타 요소를 제조합니다. 다른 시장으로 제조 및 수입되는 제품의 비용은 판매 및 수익성을 손상시킵니다.
일부 제품은 전자 부품을 사용하지만 대부분의 제품은 플라스틱, 종이 및 판지와 같은 기본 원료로 제조됩니다. 이러한 모든 재료는 쉽게 구할 수 있지만 가격이 크게 변동될 수 있습니다. 국가, 주 및 지방 정부가 사용을 제한하거나 제한하려는 화학 물질 (프탈레이트 및 BPA 포함)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제한이 비즈니스에 실질적으로 영향을 미쳤거나 중대한 영향을 줄 것으로 생각하지 않습니다. 당사는 일반적으로 회계 연도가 시작될 때 해당 연도의 가격을 설정하는 공급 업체와 계약을 체결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자재 가격의 변동성이 크면 연중 공급 업체와 재협상해야 할 수 있습니다.
공급 업체의 제조 공정에는 사출 성형, 블로우 성형, 스프레이 페인팅, 인쇄, 박스 제작 및 조립이 포함됩니다.

 

 

경쟁
우리는 완구 및 게임 및 기타 가족 엔터테인먼트 제품의 개발, 디자인, 판매 및 마케팅 분야에서 세계적인 리더이지만 비즈니스는 경쟁이 치열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제품 카테고리에서 여러 대형 완구 및 게임 회사뿐만 아니라 많은 소규모 미국 및 국제 완구 및 게임 디자이너, 제조업체 및 마케팅 담당자와 경쟁합니다. 우리는 또한 어린이와 그 가족에게 특정한 브랜드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는 다른 회사와 경쟁합니다. 사업 진출이 용이하다는 점을 감안할 때, 당사는 브랜드 중심의 스토리 텔링 및 제품 경험과 경쟁하여 소비자의 관심과 지출을위한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는 컨텐츠 제공 업체로부터 주요 경쟁이 시작되는 것으로보고 있습니다. 매력적인 컨텐츠를 작성하는 비즈니스는 해당 컨텐츠를 전체 제품 오퍼링으로 쉽게 변환 할 수 있습니다. 경쟁은 주로 소비자 엔터테인먼트 선호도를 충족시키고 당사 제품과 경험의 품질과 재생 가치를 기반으로합니다. 경쟁은 제품 가격을 기준으로합니다.
당사의 엔터테인먼트 사업은 영화, TV 프로그램 및 기타 엔터테인먼트 컨텐츠를 제작 및 배포하는 다른 회사와 경쟁합니다. 예를 들어 미국에서 Discovery Communications, Inc.와의 케이블 TV 합작 회사 인 Discovery Family Channel은 시청자, 광고 수입 및 배포 수수료를 위해 여러 다른 어린이 TV 네트워크와 경쟁합니다. 우리의 프로그램은 국내외에 배포되었으며 Allspark Animation 및 Allspark Pictures의 릴리스는 다른 여러 당사자의 컨텐츠와 경쟁합니다. 독립적 인 총판 및 제작자 인 eOne은 매년 많은 영화를 발표하고 많은 독립 영화 및 텔레비전 제작 또는 배급 회사뿐만 아니라 박스 오피스 수익 및 텔레비전 방송 시간의 상당 부분을 지휘하는 미국 및 국제 스튜디오와 경쟁합니다. 미국의 많은 주요 스튜디오는 사내 배포 기능과 다양한 수입원을 모두 제공하여 변동을 더 잘 상쇄 할 수있는 텔레비전 네트워크 및 케이블 채널을 비롯하여 다양한 기타 운영을하는 대규모의 다각화 된 기업 그룹의 일부입니다. 영화 및 TV 운영의 재무 성과. 이러한 경쟁사 중 일부는 우리보다 마케팅 및 재무 리소스가 상당히 많으며, 박스 오피스 수익과 텔레비전 방송 시간을 늘리기 위해 가격에 적극적으로 경쟁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요 스튜디오의 리소스를 통해 영화 라이브러리를 포함한 다른 비즈니스 나 자산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우리가 직면 한 경쟁으로 인해 시장 점유율을 잃거나 프로덕션 가격을 낮추거나 타사 콘텐츠에 대한 비용을 더 많이 지불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완구 및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및 스토리 텔링 회사와의 경쟁에 더하여, 우리는 어린이가 점점 정교 해지고 어린 나이에 전통적인 장난감 및 게임에서 멀어지고 있다는 현상에 맞서고 있습니다. 어린이가 이용할 수있는 다양한 제품 및 엔터테인먼트 제품이 확대되었고 어린이가 더 어린 나이에보다 정교한 제품으로 이동함에 따라 제품 수명주기가 단축되었습니다. 우리는이 경향을“어린이가 더 나이가 들수록”이라고 말합니다. 그 결과, 당사의 제품은 다른 완구 및 게임 제조업체 및 브랜드 가족 놀이 및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는 회사가 생산 한 제품과 경쟁 할뿐만 아니라 특히 나이가 많은 어린이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많은 기술 회사의 엔터테인먼트 제품과 경쟁합니다. 태블릿, 모바일 기기, 비디오 게임 및 기타 소비자 전자 제품 및 스크린 제조업체입니다.
새로운 기술의 출현뿐만 아니라 가족 엔터테인먼트 및 진입 장벽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의 변화 추세는 기존의 경쟁 업체 및 신생 기업이 엔터테인먼트 및 장난감 및 게임 서비스와 경쟁하는 제품을 개발할 수있는 새로운 기회를 지속적으로 창출합니다.

 

 

직원
2019 년 12 월 29 일, 전 세계적으로 약 5,600 명, 그 중 약 2,500 명이 미국에 근무했습니다.
상표, 저작권 및 특허
당사는 등록 상표, 저작권 및 특허를 통해 제품을 보호 할 수 있고 비용 효율적이며 의미있는 범위 내에서 대부분의 경우 실질적으로 많은 국가에서 제품을 보호하려고합니다. 특정 제품에 대한 이러한 권리의 상실은 당사의 사업에 심각한 해를 끼치 지 않지만 여러 중요한 품목에 대한 보호의 상실이 그러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정부 규제
미국에서 판매되는 당사의 완구 및 게임 제품은 2008 년 소비자 제품 안전 개선법 ( "CPSA"개정)에 따라 소비자 제품 안전법 (Federal Hazardous Substances Act) (이하 "CPSA")에 따라 개정됩니다. "FHSA"), 가연성 직물 법 ( "FFA") 및 그에 따라 발표 된 규정. 또한 EASY-BAKE 오븐용 식품 믹스와 같은 일부 제품은 식품의 약국 (Food and Drug Administration)의 규제를받습니다.
CPSA는 소비자 제품 안전위원회 ( "CPSC")가 규정의 공식화 및 구현 및 균일 한 안전 표준을 포함하여 소비자 제품이 제공하는 위험에 대해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합니다. CPSC는 제품을 CPSA에 따라“금지 된 유해 물질”로 선언하고 상품 판매를 금지 할 권한이 있습니다. CPSC는 CPSA에 따라“즉시 위험한 소비자 제품”을 압류하고 비난하는 조치를 제기 할 수 있으며 제품의 리콜, 교체, 수리 또는 환불과 같은 공평한 구제책을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FHSA는 금지 된 물품 제조업체에 의한 재구매를 제공합니다.
소비자 제품 안전법은 미국의 일부 주와 도시와 캐나다, 호주 및 유럽을 포함한 많은 국제 시장에도 존재합니다. 당사는 CPSA, FHSA, FFA, 기타 해당 국내 및 국제 제품 표준 및 자체 표준을 준수하기위한 테스트 및 기타 절차를 사용하는 독립적 인 타사 실험실을 이용합니다. 전술 한 내용에도 불구하고 당사 제품에 위험이 없음을 보증 할 수 없습니다. 제품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재료 제품 리콜 또는 기타 안전 문제는 제품 및 리콜 범위에 따라 운영 또는 재무 상태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으며 명성을 손상시키고 다른 제품의 판매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
1990 년 아동 텔레비전 법 및 미국 연방 통신위원회, 연방 무역위원회의 규칙 및 규정 및 기타 특정 국가의 법률에 의해 공포 된 규칙은 아동 프로그래밍 중 및 텔레비전 방송에 대한 텔레비전 광고에 제한을두고 있습니다. 어린이 온라인 개인 정보 보호법의 조항에 따라 13 세 미만 어린이의 정보 수집 제한과 같은 다른 형태의 어린이 광고 및 어린이 정보 수집에 관한 광고.
어린이의 정보 수집을 제한하는 법률 외에도 당사의 비즈니스에는 2018 년 5 월 유럽 연합에서 발효 된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과 같은 기타 규정이 적용되므로 개인 정보의 수집, 사용 및 보유가 제한됩니다. . 이러한 제한을 준수하지 않으면 심각한 부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환경, 건강, 안전 및 기타 문제와 관련된 다양한 미국 연방, 주, 지역 및 국제 요구 사항을 준수하는 프로그램을 유지 관리합니다.

 

 

등록 임원
다음은 회사의 임원입니다. 이러한 임원은 매년 선출됩니다. 아래에 열거 된 직책 및 직책은 회사와 관계된 사람들이 보유한 주요 직책 및 직책입니다. 아래에 나열된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회사의 요청과 편의에 따라 회사의 여러 자회사의 임원 및 이사로도 근무합니다.

 

연결 손익계산서(OPERATIONS)

(Thousands of Dollars Except Share Data)

 

연결 손익계산서(COMPREHENSIVE INCOME)

(Thousands of Dollars Except Share Data)

 

연결 재무상태표

(Thousands of Dollars Except Share Data)

 

연결 현금흐름표

(Thousands of Dollars Except Share Dat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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