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슬라(Tesla, TSLA)의 사업보고서를 발췌하였습니다.
연결 손익계산서(OPER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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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결 손익계산서(COMPREHENSIVE LO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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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결 재무상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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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결 현금흐름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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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의 내용
개 요
고성능 완전 전기 자동차와 에너지 생성 및 저장 시스템을 설계, 개발, 제조, 판매 및 임대하고 제품과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세계 최초의 수직 통합 지속 가능한 에너지 회사로서 세대, 저장 및 소비를 포함한 엔드 투 엔드 청정 에너지 제품을 제공합니다. 당사는 일반적으로 웹 사이트 및 소매점을 포함하여 고객에게 직접 제품을 판매합니다. 또한 전세계 차량 서비스 센터, 모바일 서비스 기술자, 차체 공장, 과급기 스테이션 및 대상 충전기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 대면 인프라를 지속적으로 성장시켜 제품의 광범위한 채택을 가속화합니다. 우리는 제품의 설계 및 제조에있어 사용자와 인력의 성능, 매력적인 스타일 및 안전을 강조하고 안전성을 향상시키기위한 완전한 자율 주행 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조 비용을 절감하고 차량에 맞는 금융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소유 비용을 낮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지속 가능한 에너지 제품, 엔지니어링 전문 지식, 세계의 지속 가능한 에너지로의 전환을 가속화하고 자율 주행의 이점을 달성하는 데 중점을 둔 비즈니스 모델은 다른 회사와 차별화됩니다.
현재 모델 3, 모델 Y, 모델 S, 모델 X, 사이버 트럭, 테슬라 세미 (Tesla Semi) 및 새로운 테슬라 로드스터 (Tesla Roadster)를 포함한 광범위한 소비자 및 상업용 차량 시장을 다루기 위해 전기 자동차를 제공하거나 도입 할 계획입니다. 고객의 범위, 기능 및 성능 기대치를 충족시키기 위해 당사는 과거에 전기 자동차의 광범위한 채택이 제한되어있는 설계, 스타일 및 성능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상당한 설계 및 차량 엔지니어링 기능을 채택했습니다. Powertrain 시스템, Autopilot 및 Full Self-Driving ( "FSD") 하드웨어 및 신경망의 기술 발전과 결합하여 당사의 전기 차량은 선도적 인 범위 및 재충전 유연성과 같은 장점을 자랑합니다.(우수한 가속, 취급 및 안전 특성; 독특한 사용자 편의성과 인포테인먼트 기능; 무선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 기능을 사용할 수있는 기능; 충전, 유지 보수 및 기타 오너십 비용 절감.)
우리는 지속 가능한 에너지로의 세계 전환을 가속화하려는 사명을 발전시키기 위해 태양 에너지 시스템에 대한 전문 지식도 개발했습니다. 우리는 주거 및 상업 고객을 위해 개조 태양 에너지 시스템을 판매 및 임대하고, 또는 특정 고객에게 전력 구매 또는 가입 기반 계약을 통해 태양 에너지 시스템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합니다. 우리는 또한 태양 에너지 생성과 통합 된 매력적이고 내구성있는 유리 지붕 타일을 특징으로하는 태양 지붕을 제공합니다. 태양 광 사업에 대한 우리의 접근 방식은 단순성, 표준화 및 접근성을 강조하여 고객이 청정 에너지를 쉽고 비용 효율적으로 채택하는 동시에 고객 확보 비용을 절감 할 수 있도록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Powerwall, Powerpack 및 Megapack을 포함한 에너지 저장 제품을 개발하고 제조하기 위해 차량 파워 트레인 시스템의 배터리, 에너지 관리, 전력 전자 및 통합 시스템에 대한 기술 전문 지식을 활용했습니다. 이러한 확장 가능한 시스템은 가정, 상업용 시설 및 유틸리티 그리드에서 사용될 수 있으며 백업 또는 오프 그리드 전력, 최대 수요 감소, 수요 반응, 재생 에너지 생성의 간헐성 감소, 화석 연료 발전을 통한 재생 가능 에너지 생성 및 기타 그리드 서비스 및 도매 전기 시장 서비스. 태양열 비즈니스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에너지 생성 및 저장을 결합한 통합 시스템을 제공 할 수도 있습니다. 차량과 마찬가지로 에너지 저장 제품은 소프트웨어 또는 펌웨어 개선을 통해 무선으로 무선으로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부문별 정보
우리는 (i) 자동차 및 (ii) 에너지 생성 및 저장이라는 두 가지 보고 가능한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자동차 부문에는 자동차 규제 크레딧 판매뿐만 아니라 전기 자동차의 설계, 개발, 제조, 판매 및 임대가 포함됩니다. 또한 자동차 부문은 비 보증 애프터 차량 서비스, 중고차 판매, 소매 상품, 인수 한 자회사의 타사 고객 판매 및 차량 보험 수입을 포함한 서비스 및 기타로 구성됩니다. 에너지 생성 및 저장 부문에는 태양 에너지 생성 및 에너지 저장 제품의 설계, 제조, 설치, 판매 및 임대, 해당 제품 관련 서비스 및 태양 에너지 시스템 인센티브 판매가 포함됩니다.
제품 및 서비스
자동차
Model 3
Model 3은 우리가 2017 년 7 월에 공급하기 시작한 대량 시장 호소를위한 기본 가격으로 제조 가능성을 위해 설계 한 4 도어 중형 세단입니다. 현재 Fremont Factory 및 Gigafactory Shanghai에서 Model 3을 제조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150,000 모델 3 차량의 연간 생산 능력을 설치하여 생산량을 늘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현재 후륜 구동 모델과 후자의 성능 버전을 포함한 이중 모터 전륜 구동 변형 모델을 제공합니다.
Model Y
Model Y는 Model 3 플랫폼에 내장 된 소형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 (“SUV”)으로, 최대 20 명의 성인을 수용 할 수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2020 년 1 월에 생산을 시작했으며 2020 년 1 분기에 출시를 시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Fremont Factory에서 Model Y를 제조하고 있으며, 생산을 추가로 늘리고 Gigafactory Shanghai에서 생산 준비를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현재 이중 모터 전 륜구동 장거리 및 성능 버전으로 모델 Y를 제공합니다.
Model S and Model X
Model S는 2012 년 6 월에 공급하기 시작한 4 도어 풀 사이즈 세단입니다. Model S는 대형 터치 스크린 드라이버 인터페이스, 오토 파일럿 하드웨어,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슈퍼 충전 회로망을 통한 빠른 충전과 같은 Tesla 차량 메인 스테이를 소개했습니다. Model X는 최대 7 명의 성인을 수용 할 수있는 중형 SUV이며, 2015 년 9 월에 공급을 시작했습니다. Model X는 승객 좌석에 쉽게 접근 할 수있는 독특한 팔콘 윙 도어와 전면 유리 파노라마 유리창을 포함한 기능을 도입했습니다. Model S와 Model X는 각각 세단과 SUV에서 제공하는 최고의 성능 특성과 가장 긴 범위를 특징으로합니다. 이 차량에는 표준 이중 모터 전 륜구동 파워 트레인이 장착되어 있으며 가속 및 / 또는 최고 속도 및 스타일이 향상된 퍼포먼스 버전으로도 제공됩니다. 우리는 Fremont Factory에서 Model S와 Model X를 제조합니다.
미래의 소비자 및 상업용 전기 자동차
또한, 사이버 트럭 (Cybertruck)의 특수 소비자 용 전기 자동차와 새로운 테슬라 로드스터 (Tesla Roadster), 테슬라 세미 (Tesla Semi)의 상업용 전기 자동차를 포함하여 차량 시장의 더 넓은 단면을 다루기 위해 여러 계획된 전기 자동차를 공개했습니다.
에너지 생성 및 저장
에너지 저장 제품
2016 년 말과 2017 년 말에 각각의 Powerwall 및 Powerpack 제품과 2019 년 말에 Megapack 제품의 현재 세대를 공급하기 시작했습니다. Powerwall은 인버터가 통합 된 13.5 킬로와트시 ( "kWh") 충전식 리튬 이온 배터리입니다. 가정이나 소규모 상업 시설에 에너지를 저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Powerpack 및 Megapack은 상용, 산업, 유틸리티 및 에너지 생성 고객을 위해 완전히 통합 된 에너지 저장 솔루션으로, 최대 232kWh (AC) 배터리 팩과 Powerpack 용 최대 700 킬로 볼트 암페어 (480V) 인버터 및 최대 3 메가 와트 시간으로 구성됩니다. ( "MWh") (AC) 배터리 팩 및 Megapack 용 최대 1.54 메가 볼트 암페어 인버터. 여러 장치가 함께 그룹화되어 더 큰 설치를 형성하여 기가 와트 시간 ( "GWh") 이상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Powerpack 및 Megapack은 재생 가능 에너지 생성 소스와 결합하여 커뮤니티에 깨끗하고 탄력적이며 저렴한 전력을 제공하는 마이크로 그리드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광범위한 시장과 응용 프로그램에서 에너지 저장 시스템을 제어하고 최적으로 디스패치 할 수있는 소프트웨어 기능을 개발하고 발전시켜 무선 업데이트를 통해 시스템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태양 에너지 제공
개조용 태양 에너지 시스템의 주요 구성 요소로는 햇빛을 전류로 변환하는 태양 전지판, 패널의 전기 출력을 전기 그리드와 호환되는 사용 가능한 전류로 변환하는 인버터, 태양 전지판을 지붕 또는 접지에 연결하는 랙, 태양 에너지 시스템을 전기 그리드에 연결하는 전기 하드웨어 및 모니터링 장치. 우리는 이러한 구성 요소의 대부분을 구매하고 경쟁력있는 가격과 적절한 공급을 보장하기 위해 여러 소스에서 구입합니다. 또한 태양 에너지 제품을위한 특정 구성 요소를 설계하고 제조합니다. 개조 태양 에너지 시스템을 고객 및 특정 채널 파트너에게 판매 할뿐만 아니라, 현재 20 년 기간, 일반적으로 갱신 옵션 및 가입 기반으로 임대 및 전력 구매 계약 (“PPA”)을 통해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2019 년에는 가정과 상업용 건물의 건축 구조를 보완하면서 햇빛을 전기로 전환하는 미학적 즐거움과 내구성이 뛰어난 유리 지붕 타일을 갖춘 3 세대 Solar Roof의 직접 고객 및 채널 파트너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Gigafactory New York에서이 버전의 Solar Roof를 대량 생산하고 있으며 직원 및 타사 파트너를 교육하여 설치 기능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과학 기술
자동차
당사의 핵심 차량 기술 역량에는 배터리 및 파워 트레인 엔지니어링 및 제조, 전기 파워 트레인의 고유 한 장점을 활용하는 차량 설계 능력이 포함됩니다. 우리의 핵심 지적 재산에는 전기 동력 전달 장치와 자율 주행 기술 개발에 대한 연구가 포함됩니다. 파워 트레인은 배터리 팩, 파워 일렉트로닉스, 모터, 기어 박스 및 제어 소프트웨어로 구성됩니다. 우리는 수년간의 연구 개발을 통합 한 차량용 파워 트레인 변형을 제공합니다. 또한 모바일 컴퓨팅, 감지, 디스플레이 및 연결과 같은 소비자 기술의 최신 기술을 통합하도록 차량을 설계했습니다.
배터리 및 파워 트레인
우리는 자동차 환경의 엄격한 환경에서 안전성, 신뢰성 및 긴 수명을 유지하면서 비용을 줄이면서 높은 에너지 밀도를 달성하기 위해 사용하는 리튬 이온 셀과 배터리 팩의 디자인을 최적화합니다. 당사의 독점 기술에는 고밀도 에너지 저장, 냉각, 안전, 전하 밸런싱, 구조적 내구성 및 전자 관리를위한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우리는 또한 저렴한 비용으로 고품질의 대용량 배터리 팩을 제조하기위한 고급 제조 기술을 개척했습니다. 또한, 배터리 셀, 팩 및 시스템에 대한 광범위한 테스트 및 R & D 기능을 유지하고 리튬 이온 셀 공급 업체, 화학 유형 및 성능 특성에 대한 광범위한 지식을 구축했습니다. 우리는 연구 및 실제 성능 데이터와 결합하여 설계에 내장 한 유연성으로 인해 새로운 배터리 셀을 계속 평가하고 현재 및 미래 차량의 배터리 팩 시스템 성능 및 비용을 최적화 할 수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전기 파워 트레인의 전력 전자 장치는 필요에 따라 차량 전체의 전류 흐름을 제어하고, 배터리 팩의 직류를 교류로 변환하여 차량의 모터를 구동합니다 (그리고 배터리 팩을 충전하기 위해 외부 전원의 경우도 마찬가지 임) 회생 제동 기능을 제공합니다. 당사의 독점적 인 전력 전자 설계의 주요 기술적 이점은 고효율 및 저비용으로 작은 물리적 패키지로 많은 양의 전류를 구동하고 집, 사무실 또는 사무실에서 다양한 전력을 재충전 할 수있는 기능을 포함합니다.
전륜구동 구성에서 견인력과 성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두 개의 전기 모터를 사용하는 듀얼 모터 파워 트레인 차량을 제공합니다. Tesla의 듀얼 모터 파워 트레인은 전륜과 후륜의 토크를 디지털 방식으로 독립적으로 제어합니다. 낮은 무게 중심과 결합 된 모터의 거의 즉각적인 반응은 운전자에게 제어 된 성능과 향상된 트랙션 제어를 제공합니다. 또한 성능 향상을 위해 3 개의 전기 모터를 갖춘 차량 파워 트레인 기술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차량 제어 및 인포테인먼트 소프트웨어
차량 및 배터리 팩의 성능 및 안전 시스템에는 정교한 제어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차량에는 이러한 기능을 제어 할 수있는 수많은 프로세서가 있으며, 이러한 많은 프로세서를위한 맞춤형 펌웨어를 작성합니다. 소프트웨어 알고리즘은 견인력, 차량 안정성, 차량의 가속 및 회생 제동, 기후 제어 및 열 관리를 제어하고 배터리 팩의 충전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모든 안전 시스템을 관리하는 데 광범위하게 사용됩니다. 운전자는 차량의 정보 및 제어 시스템을 사용하여 성능을 최적화하고, 차량 동작을 사용자 정의하고, 충전 모드 및 시간을 관리하고, 모든 인포테인먼트 기능을 제어합니다. 우리는 대부분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포함하여 거의 모든 소프트웨어를 내부적으로 개발합니다.
자율 주행 개발
우리는 자율 주행 차량을 달성하기위한 기술, 시스템 및 소프트웨어 개발에 대한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2019 년에 출시 한 강력하고 독점적 인 온보드 컴퓨터를 포함하여 미래의 완전 자율 주행에 필요한 하드웨어를 모든 새로운 Tesla 차량에 장비하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는 자동 조타, 교통 인식 크루즈 컨트롤, 자동 차선 변경, 자동 주차, 운전자 경고 시스템 및 차량 소환 기능을 포함한 자동 소환 및 FSD 옵션에 따라 특정 고급 운전자 보조 시스템을 차량에 제공합니다. 주차장과 차도에서 단거리에 원격으로 소환되었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도로 여행에서 가장 지루하고 잠재적으로 위험한 측면의 운전자를 해소하고 온보드 하드웨어의 현장 데이터 피드백 루프와 무선 펌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개선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운전자는 차량 제어에 대한 책임을지고 있지만 당사의 시스템은 안전 및 편의 기능을 제공하여 고객이 상황이 허락 할 때 비행기 조종사가 사용하는 시스템과 매우 유사하게 신뢰할 수 있도록합니다.
에너지 생성 및 저장
에너지 저장 제품
우리는 고밀도 에너지 저장, 냉각, 안전, 전하 밸런싱, 구조적 내구성 및 전자 관리를 포함하여 에너지 저장 제품을 발전시키기 위해 차량의 많은 구성 요소 레벨 기술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배터리 시스템 설계에 모듈 방식으로 접근함으로써 Powerwall, Powerpack 및 Megapack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제조 용량을 최대화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양방향 그리드 타이 전력 전자 분야에서 배터리 시스템을 글로벌 전력망과 완벽하게 상호 연결하는 동시에 전력 주입 및 흡수를위한 빠르게 작동하는 시스템을 제공 할 수 있도록 크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태양 에너지 시스템
우리는 태양 에너지 사업의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고 개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태양 에너지 시스템 설계 및 설치 시간과 비용을 줄이기 위해 독점 소프트웨어를 개발했으며, Solar Roof는 Powerwall과 완벽하게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설계 및 엔지니어링
자동차
우리는 전기 자동차와 그 구성 요소 및 시스템의 설계 및 테스트 엔지니어링에 중요한 사내 기능을 만들었습니다. 당사는 공급 업체와 연계하여 차체, 섀시, 외부, 내부, 난방 및 냉방 및 저전압 전기 시스템을 자체적으로 설계, 엔지니어링 및 테스트합니다. 우리 팀은 컴퓨터 지원 설계 및 충돌 테스트 시뮬레이션에 핵심 역량을 갖추고있어 새 모델의 제품 개발 시간을 단축시킵니다. 우리는 현장 충돌 테스트, 내구성 테스트 및 구성 요소 검증을 포함하여 지속적으로 기능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 팀은 다양한 재료를 선택하고 작업하는 데 전문 지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승용차에 매우 중요한 범위에 질량이 미치는 영향을 고려할 때 Model S와 Model X는 경량화 알루미늄 차체와 섀시로 만들어져 차량 무게를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다양한 재료와 생산 방법을 통합합니다. Model Y는 가볍고 안전 할 수있는 다양한 재료로 제작되었으며 이러한 대중 시장 차량의 비용 효율성도 향상시킵니다. 한편, 작업 차량에 필요한 내구성을 수용하기 위해 Cybertruck에 두꺼운 냉간 압연 스테인리스 강 합금과 초강력 유리를 사용하는 한편 배터리 엔지니어링에 대한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우수한 범위를 유지하려고합니다.
에너지 생성 및 저장
에너지 저장 제품
자체 에너지 저장 제품을 자체적으로 설계하고 주거, 상업 및 유틸리티 고객과 협력하여 제품을 통합 한 맞춤형 시스템을 설계하는 사내 엔지니어링 팀이 있습니다. 전기, 기계, 토목 및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에 대한 우리 팀의 전문 지식을 통해 고객의 다양하고 특정한 요구를 충족시키는 통합 에너지 저장 솔루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태양 에너지 시스템
또한 고객이 요청할 때 통합 에너지 저장 시스템을 포함하여 각 고객을 위해 맞춤형 태양 에너지 시스템 또는 태양 지붕을 설계하는 사내 팀이 있습니다. 우리는 설계 프로세스를 단순화 및 촉진하고 각 시스템의 에너지 생산을 극대화하도록 설계를 최적화하는 소프트웨어를 개발했습니다. 이 팀은 각 건물의 구조 분석을 완료하고 모든 시스템 구성 요소의 사양을 포함하는 전체 구조 설계 및 전기 설계도를 생성합니다. 또한이 팀은 필요한 경우 보완적인 마운팅 및 접지 하드웨어를 지정합니다.
영업 및 마케팅
역사적으로 우리는 회사와 제품에 대해 상당한 미디어 범위를 생성 할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계속 그렇게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러한 미디어 보도 및 입소문은 현재 영업 리드의 주요 원동력이며 전통적인 광고없이 마케팅 비용을 낮추지 않고도 판매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자동차
직접 판매
우리는 도달 범위를 극대화하고 전반적인 고객 경험을 개선하며 자본 효율성을 극대화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수단을 사용하여 차량을 고객에게 직접 마케팅하고 판매합니다. 현재 우리의 판매 채널에는 웹 사이트와 회사 소유의 국제 네트워크가 포함됩니다. 일부 주에서는 고객에게 제품에 대한 정보를 교육하고 알리기 위해 갤러리를 개설했지만 그러한 지역은 실제로 차량 판매에서 거래되지 않습니다. 이 인프라를 통해 재고 비용을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보증 서비스 및 가격을 관리하며 전기 자동차 및 충전에 대한 소비자 교육, Tesla 브랜드 유지 및 강화, 신속한 고객 피드백을 얻을 수 있습니다. 현재 판매 채널을 최적화하기 위해 전 세계 및 위치별로 판매 전략을 재평가합니다. 자동차 산업에서의 차량 판매는 또한 많은 시장에서 주기적으로 나타나는 경향이 있으며, 이는 때때로 우리를 휘발성에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중고차 판매
중고차 사업은 새로운 테슬라 차량 판매를 기존 테슬라 및 비 테슬라 차량에 대한 고객의 트레이드 인 요구와 통합하여 새로운 차량 판매를 지원합니다. 트레이드 인을 통해 취득한 Tesla 및 비 Tesla 차량은 당사 또는 제 3자가 직접 리 마케팅합니다. 우리는 또한 임대 반환 및 기타 소스를 통해 재판매 할 중고 Tesla 차량을받습니다.
공공 충전
우리는 장거리 여행 및 도시 소유를 포함하여 고객의 편의를 위해 글로벌 수퍼 차저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구축하고 있으며, 이는 제한적인 인식으로 인한 전기 자동차의 광범위한 채택에 대한 장벽을 제거하는 전략의 일부입니다. 범위. 각 Tesla Supercharger는 다른 충전 옵션보다 Tesla 차량을 훨씬 더 빠르게 충전하도록 설계된 산업 등급의 고속 충전기이며, 더 낮은 비용으로 더 빠른 충전 시간을 허용하도록 기술을 계속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가능하면 수퍼 차저를 태양 및 에너지 저장 시스템과 함께 배치하여 비용을 추가로 줄이고 재생 가능한 전력을 홍보합니다. 수퍼 차저 스테이션은 일반적으로 잘 여행 된 경로와 밀집된 도심에 전략적으로 배치되어 Tesla 차량 소유자가 편리하고 최소한의 정류장으로 빠르고 안정적이며 어디서나 충전 할 수 있습니다. Supercharger 네트워크 사용은 특정 판매 프로그램에서 무료이거나 경쟁력있는 요금이 필요합니다.
또한 통근 직원이있는 기업뿐만 아니라 다양한 환대, 소매 및 공공 목적지와 협력하여 고객에게 추가 요금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목적지 충전 및 작업장 위치는 Tesla 월 커넥터를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후원하거나 고용하는 Tesla 차량 소유자에게 충전을 제공합니다. 또한 단독 주택 소유자 및 다세대 주택 단체와 협력하여 지역 사회에 주택 충전 솔루션을 배치합니다.
에너지 생성 및 저장
우리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개인, 상업 및 산업 고객 및 유틸리티 회사에게 태양 및 에너지 저장 제품을 마케팅 및 판매합니다. 미국에서는 웹 사이트, 상점 및 갤러리를 비롯하여 채널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주거용 태양열 및 에너지 저장 제품을 직접 제공합니다.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는 국제 영업 조직과 채널 파트너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이러한 제품을 주택 시장에 판매하고 판매합니다. 또한 Powerwall을 유틸리티에 직접 판매합니다. 이러한 유틸리티 또는 채널 파트너에게 판매 된 제품의 경우, 해당 파트너는 일반적으로 고객 가정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설치합니다.
Powerpack 및 Megapack 시스템은 모든 대상 시장의 숙련 된 에너지 산업 전문가와 채널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구성된 국제 영업 조직을 통해 상업 및 유틸리티 고객에게 판매합니다. 특정 관할 지역에서는 현금, 임대 및 PPA 거래를 통해 설치된 태양 에너지 시스템 (에너지 저장 유무에 관계없이)을 상업 고객에게 판매합니다.
서비스 및 보증
자동차 서비스
우리는 회사 소유의 서비스 위치와 고객의 집이나 다른 장소에서 원격으로 차량 리프트를 필요로하지 않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Tesla 모바일 서비스 기술자를 통해 전기 자동차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차량 서비스 자체를 수행하면 기존 자동차 제조업체보다 문제를 식별하고, 솔루션을 찾고, 개선 사항을 더 빠르게 통합하고, 서비스 부품에 대한 물류 및 재고를 더 잘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차량은 셀룰러 연결 기능이있는 온보드 시스템을 통해 무선으로 데이터를 업로드 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차량을보기 전에 많은 문제를 진단하고 해결할 수 있습니다.
차량 제한 보증 및 연장 서비스 계획
모든 중고 테슬라 차량에 대해 제조업체의 보증을 제공합니다. 각각의 새 차량에는 4년 또는 5만 마일의 새 차량 제한 보증이 적용되며, 추가 구속 시스템, 배터리 및 드라이브 유닛, 녹 제거에 대한 별도의 제한 보증이 적용됩니다. 현재 새 Model S 및 Model X 차량의 배터리 및 드라이브 장치의 경우 보증 기간 동안 최소 70 %의 배터리 용량을 유지하면서 8년, 15만 마일 제한 보증을 제공합니다.
현재 새로 출시 된 Model 3 및 Model Y 차량의 배터리 및 드라이브 장치의 경우, 스탠다드 또는 스탠다드 레인지 플러스 배터리에 대해서는 8년 또는 10만 마일 보증을, 롱 레인지 또는 퍼포먼스 배터리에 대해서는 8년 또는 12만 마일 보증을 제공합니다. 보증 내용은 보증기간 동안 배터리 용량의 최소 70% 수준을 기준으로 합니다.
새 차량 제한 보증 외에도 현재 특정 지역의 새 차량에 대한 Model S 및 Model X Extended Service 요금제를 제공합니다. 연장 서비스 계획은 새 차량 제한 보증이 만료 된 후 최대 4 년 동안 또는 최대 50,000 마일까지 차량 부품의 수리 또는 교체에 적용됩니다.
에너지 생성 및 저장
에너지 저장 시스템
당사는 일반적으로 모든 현재 Powerwall에 대해 10 년 "결함 없음"및 "에너지 보존"보증을 제공하고, 현재의 모든 Powerpack 또는 Megapack 시스템에 대해 15 년 "결함 없음"및 "에너지 보존"보증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에너지 보존 보증에 따라 적용 가능한 제품의 에너지 용량은 제품, 배터리 팩 크기에 따라 지정된 기간 동안 명판 용량의 지정된 비율 (최대 80 % 이내)이되도록 보장합니다. 및 / 또는 설치 지역에 따라 특정 사용 제한 또는 kWh 처리량 제한이 적용됩니다. 또한 Powerwall에 대한 20 년 연장 보호 계획과 Powerpack 및 Megapack에 대한 10 년 또는 20 년의 성능 보증 선택을 포함하여 고객이 에너지 저장 시스템을 구매할 때 구매할 수있는 특정 연장 보증을 제공합니다. . Powerwall 또는 Powerpack 시스템을 설치하는 경우에는 설치 기술에 대한 특정 보증도 제공합니다. 당사의 에너지 저장 시스템에 대한 모든 보증은 관례적인 제한 및 제외 대상이됩니다.
태양 에너지 시스템
개조 태양 에너지 시스템의 경우, 설치 후 최대 20 년 동안 솜씨 보증 및 지붕 누출에 대한 별도의 보증을 제공합니다. 또한 인버터 및 모듈 제조업체 보증 (일반적으로 각각 10 년 및 25 년)을 통과합니다. 개 조용 태양 에너지 시스템을 임대 할 때 시스템이 지정된 기간 동안 보장 된 것보다 적은 에너지를 생산하는 경우 고객에게 보상합니다. Solar Roof의 경우 25 년 동안의 결함에 대한 보증, 25 년의 내후 보증 및 전원 출력 보증을 제공합니다. 또한 모든 시스템 (개조 및 태양 지붕)에 대해 고객 관계의 전체 기간 동안 서비스 및 수리 (보증 또는 유료)를 제공합니다.
금융 서비스
자동차
구매 파이낸싱 및 임대
우리는 다양한 금융 기관을 통해 북미, 유럽 및 아시아의 특정 관할 지역에서 차량에 대한 임대 및 / 또는 대출 금융 계약을 제공합니다. 일부 국제 시장에서는 지정된 상업 은행 파트너 중 하나를 통해 차량을 구매하고 자금을 조달하는 고객에게 재판매 가치 보증을 제공합니다.이 고객은 사전 설정된 미래 날짜, 일반적으로 말미에 차량을 다시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사전 결정된 재판매 가치에 대한 해당 대출 또는 자금 조달 프로그램 조건. 특정 시장에서는 금융 기관에 차량 환매 보증을 제공하기 때문에 사전 결정된 가격으로 차량을 재구매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현재 미국의 Model S, Model X 및 Model 3 및 캐나다의 Model S 및 Model X에 대한 현지 자회사를 통해 임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험
2019 년 8 월, 고객을 위해 설계된 보험 상품을 출시했습니다.이 보험 상품은 다른 대안보다 더 나은 요율을 제공합니다. 이 제품은 현재 캘리포니아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고객의 총 소유 비용을 줄이기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보험 상품을 제공하는 시장과 그러한 상품을 제공 할 수있는 능력을 모두 확대 할 계획입니다.
에너지 생성 및 저장
에너지 저장 시스템
우리는 현재 새로운 태양 에너지 시스템과 함께 Powerwall을 구매하는 거주 고객에게 대출 제품을 제공하고, 새로운 태양 에너지 시스템과 함께 Powerpack 시스템을 구매하는 상업 고객에게 임대 및 PPA 옵션을 제공합니다. 향후 독립형 에너지 저장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금융 서비스를 제공 할 계획입니다.
태양 에너지 시스템
우리는 고객이 가용 세금 공제 및 인센티브를 직접 활용하여 태양열 대출을 통해 태양 에너지 시스템 소유 비용을 줄이거 나 거의없는 태양 에너지로 전환 할 수있는 혁신적인 금융 대안을 제공하는 업계 리더입니다. 임대 또는 PPA 하에서 선결제 비용이 없습니다. 당사의 태양열 대출은 적격 고객에게 직접 제 3 자 금융을 제공하여 고객이 태양 에너지 시스템을 구매하고 소유 할 수 있도록합니다. 우리는 고객과 제 3 자 대출 기관 간의 대출 계약 당사자가 아니며, 제 3 자 대출 기관은 대출과 관련하여 우리에게 상환하지 않습니다. 당사의 태양 임대는 월 고정 요금을 고객에게 제공하며, 일반적으로 월별 공공 요금을 낮추고 전기 생산을 보장합니다. 당사의 태양 PPA는 태양 에너지 시스템에서 생산되는 전기량에 따라 kWh 당 요금을 청구합니다. 우리는리스와 PPA로부터받는 고객 지불금을 투자자와 조성한 자금을 통해 수익을 창출합니다. 우리는 또한 미래에 Solar Roof 고객에게 금융 서비스를 제공 할 계획입니다.
조작
당사는 프리몬트 팩토리와 캘리포니아 베이 지역의 인근 시설에서 주로 제품과 관련 부품을 제조합니다. 네바다 주 리노 근처의 기가 팩토리 네바다; 뉴욕 버팔로에있는 기가 팩토리 뉴욕; 중국의 기가팩토리 상하이. 우리는 또한 독일 베를린 근처에 유럽 시장을위한 공장을 건설하기로 결정했으며, 이를 기가팩토리 베를린이라고 합니다.
캘리포니아 베이 지역의 제조 시설
우리는 프리몬트 팩토리 및 기타 현지 제조 시설을 포함한 캘리포니아 베이 지역의 제조 시설에서 지적 재산 및 품질 표준에 중요한 차량 및 특정 부품 및 구성 요소를 제조합니다. 베이 에어리어 시설에는 스탬핑, 기계 가공, 주조, 플라스틱, 차체 조립, 페인트 작업, 시트 조립, 최종 차량 조립 및 차량 최종 라인 테스트, 배터리 팩 및 드라이브 생산을 포함한 여러 제조 작업이 포함됩니다. Model S 및 Model X 용 장치. 일부 주요 차량 구성 요소 시스템은 공급 업체에서 구입합니다. 그러나 베이 에어리어 시설의 제조 공정에서 높은 수준의 수직 통합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기가팩토리 네바다
기가팩토리 네바다는 공급 업체와 협력하여 배터리 소재, 셀, 모듈 및 배터리 팩 생산을 한 곳에서 통합하는 시설입니다. 기가팩토리 네바다에서 제조 한 배터리 팩을 모델 3, 모델 Y 및 에너지 저장 제품에 사용합니다. 또한 기가팩토리 네바다에서 Model 3 및 Model Y 드라이브 장치를 제조합니다. 마지막으로, 기가팩토리 네바다에서 메가팩 시스템 조립이 이루어 지므로 배포 준비 시스템을 고객에게 직접 배송 할 수 있습니다.
기가팩토리 네바다를 설계하여 대량의 리튬 이온 배터리 셀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하면서 배터리 팩 비용을 대폭 줄였으며, 파나소닉과 기가팩토리 네바다와의 생산 장비 투자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배터리 셀을 제조하고 공급하는 데 사용됩니다. 차량 및 에너지 저장 제품, 특히 Model 3, Model Y 및 메가팩의 생산이 중요하다는 점을 감안하여 기가팩토리 네바다에 계속 투자하여 추가 생산량을 달성했습니다.
기가팩토리 뉴욕
우리는 주로 뉴욕 버팔로의 제조 시설을 사용했으며, 우리는 태양 지붕 및 기타 태양 제품 및 구성 요소, 에너지 저장 구성 요소 및 과급기 구성 요소의 개발 및 생산 및 기타 임대인을 위해 기가팩토리 뉴욕이라고 합니다. 승인 된 기능. 특히, 기가팩토리 뉴욕에서의 제조 운영은 3 세대 태양 광 지붕 생산을 늘리면서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기가팩토리 상하이
2019 년 12 월, 기가팩토리 상하이에서 Model 3 차량의 생산을 시작했습니다.이 차량은 운송 및 제조 비용을 줄이고 중국에서 수입되는 차량에 대한 특정 관세를 제거함으로써 현지 시장의 고객을 위해 차량의 경제성을 높이기 위해 설립했습니다. 기가팩토리 상하이에서 우리는 150,000 모델 3 차량의 연간 생산 능력을 설치했습니다. 우리는 배터리 팩의 현지 생산에 따라 실제로 그러한 수를 초과하는 실제 생산 속도로 추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프로세스보다 늦습니다. 또한 기가팩토리 상하이의 다음 단계 건설을 시작하여 Model 3의 생산량과 최소한 동일한 모델 Y 제조 용량을 추가했습니다. 기가팩토리 상하이에 대한 투자의 대부분은 다음을 포함하여 현지 부채 금융을 통해 계속 제공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19 년 12 월에 자회사가 체결 한 69 억 위안 (또는 미국 달러로 환산) 고정 자산 기간 시설 및 20 억 위안 (또는 미국 달러로 환산) 운영 자본 회전 시설. 프리몬트 팩토리의 Model 3 생산보다 생산 능력 단위당 비용이 저렴하여 직접 자본 지출이 제한적입니다.
기타 제조
일반적으로 기존 시설의 생산 능력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계획된 기가팩토리 베를린을 포함하여 현지 제조업을 전략적으로 추가함으로써 주요 시장에서 비용 경쟁력을 더욱 높일 계획입니다.
공급망
당사 제품은 전 세계 수백 개의 공급 업체에서 공급 한 수천 개의 구매 부품을 사용합니다. 우리는 배터리 셀, 전자 제품 및 복잡한 차량 어셈블리와 같은 주요 부품 공급 업체와 긴밀한 관계를 개발했습니다. 이러한 공급 업체에서 구매 한 특정 구성 요소는 여러 제품군에서 공유되거나 유사하므로 규모의 경제에서 가격 효율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자동차 회사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대부분의 조달 된 구성 요소 및 시스템은 단일 공급 업체에서 공급합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특정 주요 구성 요소에는 여러 가지 사용 가능한 소스가 있으며 공급 중단으로 인한 생산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각 구성 요소에 대해 여러 공급 업체를 검증합니다. 또한 주요 리드 및 조립 부품의 안전 재고를 유지하고 조달 리드 타임이 긴 부품의 다이 뱅크를 유지함으로써 위험을 완화합니다.
우리의 제품은 알루미늄, 강철, 코발트, 리튬, 니켈 및 구리를 포함한 다양한 원료를 사용합니다. 이러한 자재의 가격은 시장 조건에 따라 결정되며 공급 및 수요, 시장 투기 등 당사가 통제 할 수없는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현재 운영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원자재 공급에 대한 적절한 접근 권한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정부 프로그램, 인센티브 및 규정
전 세계적으로 당사의 사업 운영과 고객의 제품 소유권은 여러 정부 프로그램, 인센티브 및 기타 계약의 영향을받습니다. 우리의 사업과 제품에는 관할 지역마다 다른 여러 정부 규정이 적용됩니다.
프로그램 및 인센티브
캘리포니아 대체 에너지 및 고급 교통 금융 기관 세금 인센티브
우리는 제조 장비 구매에 대해 California Alternative Energy and Advanced Transportation Financing Authority (“CAEATFA”)와 지난 몇 년간 여러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계약은 Model S, Model X, Model 3, Model Y 및 향후 전기 자동차의 지속적인 개발과 캘리포니아에서 전기 자동차 파워 트레인 생산의 확장을 포함한 특정 목적에 대한 다년간의 매출 세금 면제를 포함합니다.
기가팩토리 네바다 — 네바다 세금 인센티브
기가팩토리 네바다 건설과 관련하여 우리는 네바다 주 및 네바다 주 카운티와 계약을 체결하여 판매, 사용, 부동산, 개인 재산 및 고용주 소비세, 기본 관세 에너지 요금 할인 및 양도 가능한 세금 공제. 이 인센티브는 2014 년 10 월 17 일부터 2024 년 6 월 30 일 또는 2034 년 6 월 30 일까지 인센티브에 따라 적용되는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계약에 따라, 우리는 2017 년에 초과 한 최소 $ 3.50 억의 기가팩토리 네바다에 대한 우리와 파트너의 자본 투자에 따라 최대 1 억 9,500 만 달러의 양도 가능한 세액 공제를받을 수있었습니다. 그 결과 2018 년 12 월 31 일 현재 최대 크레딧 금액을 받았습니다.
기가팩토리 뉴욕— 뉴욕 주 투자 및 임대
우리는 SUNY 재단을 대신하여 지어진 기가팩토리 뉴욕의 뉴욕 주립 대학 ( "SUNY Foundation") 연구 재단을 통해 임대했습니다. 임대 및 관련 연구 개발 계약에 따라 SUNY 재단을 대신하여 특정 유틸리티의 설치 및 기가팩토리 뉴욕에서 사용하도록 당사가 지정한 특정 제조 장비의 기타 개선 및 취득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계약 조건에 따라 필요한 측정 및 누적 투자 목표를 포함하여 적용 가능한 측정 날짜 기준으로 충족 된 다수의 계약을 준수해야합니다.
기가팩토리 상하이— 임대 및 토지 사용 권한
우리는 기가팩토리 상하이에서 토지 사용권을 위해 상하이 지방 정부와 임대 계약을 맺었습니다. 계약 조건에 따라 2023 년 말부터 누적 자본 지출 목표와 연간 세금 수입 목표를 달성해야합니다. 이 목표는 기가팩토리 상하이의 실제 차량 생산이 우리가 예측하는 양보다 현저히 낮더라도 달성 가능할 것으로 믿습니다.
테슬라 규제 크레딧
전 세계 시장에서 제로 배출 차량, 충전 인프라 및 태양 광 시스템의 생산, 납품, 서비스 배치 및 지속적인 운영과 관련하여, 우리는 다양한 거래 가능한 규제 크레딧을 획득하고 지속적으로 획득 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크레딧을 판매했으며 배출 기준 및 기타 규제 요구 사항을 준수하기 위해 크레딧을 사용할 수있는 자동차 회사 및 기타 규제 기관에 향후 크레딧을 계속 판매 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캘리포니아의 제로 배출 차량 규제 및 캘리포니아 표준을 채택한 주에서는 차량 제조업체는 연간 규제 요구 사항을 준수하기 위해 ZEV 크레딧이라고하는 크레딧을 획득하거나 구매해야합니다. 이러한 법률은 자동차 제조업체가 해당 법률에서 요구하는 최소 수량보다 많은 크레딧을 획득 한 경우 초과 규제 크레딧을 다른 규제 대상 당사자에게 은행으로 제공하거나 판매 할 수 있도록 규정합니다. Tesla는 또한 온실 가스, 연료 경제, 재생 가능 에너지 및 청정 연료 크레딧을 포함하여 미국 및 해외에서 다른 유형의 판매 가능한 규제 크레딧을받습니다. 마찬가지로 일부 미국 주에서는 재생 가능 에너지 생산을위한 조달 요구 사항을 채택했습니다. 이러한 요구 사항을 통해 태양 에너지를 배포하는 회사는 "SREC"(Solar Renewable Energy Certificates)라는 거래 가능한 크레딧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에너지 저장 시스템 — 인센티브
에너지 저장 프로젝트에 대한 규제 체제는 여전히 개발 중에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연방, 주 및 지방 차원에서 에너지 저장의 채택을 지원하는 다양한 정책, 인센티브 및 재무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태양 에너지를 사용하여 충전 된 에너지 저장 시스템은 2020 년에 26 %의 세금 공제 자격이 있으며 아래에서 묘사 되어진. 또한 캘리포니아와 다른 여러 주에서는 에너지 저장을위한 조달 목표를 채택했으며, 에너지 저장 시스템 뒤에는 캘리포니아 자체 생성 인센티브 프로그램에 따라 자금을 조달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연방 에너지 규제위원회 (Federal Energy Regulatory Commission,“FERC”)는 도매 에너지 시장에 에너지 저장 장치를 참여시키기위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예를 들어, 2016 년 말, FERC는 에너지 저장이 도매 에너지 시장에 완전히 참여하는 것을 막는 장벽을 추가로 없애기 위해 최종 규칙 인 주문 번호 821을 발표했습니다. 821 명령은 현재 D.C. Circuit의 미국 항소 법원에서 검토 중입니다.
태양 에너지 시스템 — 정부 및 유틸리티 프로그램 및 인센티브
미국 연방, 주 및 지방 정부는 태양 에너지 비용을 줄이고 태양 에너지 채택을 가속화하기 위해 다양한 정책, 인센티브 및 재무 메커니즘을 확립했습니다. 이러한 인센티브에는 세금 공제, 현금 보조금, 세금 감면 및 리베이트가 포함됩니다.
연방 정부는 현재 IRC의 두 섹션 인 섹션 48 및 섹션 25D에 따라 미공개 투자 세금 공제 (“ITC”)를 제공합니다. IRC의 48 (a) (3) 조는 납세자가 2020 년 12 월 31 일까지 시공을 시작하는 상용 태양 에너지 시스템에 대해 적격 지출의 26 %를 신용으로 청구 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그 후 2021 년에 신용이 22 %로 감소하고 a 이후 영구적 인 10 %. 우리는 태양 에너지 시스템의 소유권을 기반으로 주거용 및 상업용 프로젝트 모두에 대해 이용 가능한 경우 48 조 상업적 크레딧을 청구합니다. 연방 정부는 또한 적격 상업 태양 에너지 시스템에 대한 감가 상각을 가속화합니다. IRC 25D 조항은 주택 소유자 납세자가 2020 년 12 월 31 일까지 주택 소유자가 소유 한 주택용 태양 광 에너지 시스템에 대해 적격 지출의 26 %를 크레딧으로 청구 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크레딧은 2021 년에 22 %로 감소합니다 이후에 만료 될 예정입니다. 현금 또는 태양열 대출 서비스를 통해 태양 에너지 시스템을 구매 한 고객은 Section 25D 투자 세금 공제를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연방 ITC 외에도 많은 미국주는 태양 에너지 시스템에 대한 개인 및 회사 세금 공제 및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규제
차량 안전 및 테스트
당사의 차량은 적용 가능한 모든 미국 연방 자동차 안전 표준 ( "FMVSS")을 포함하여 국가 고속도로 교통 안전국 (NHNHA)이 제정 한 수많은 규제 요구 사항을 준수하며 이에 따라 면제됩니다. 당사의 차량은 면세없이 모든 적용 가능한 FMVSS를 완벽하게 준수하며, 향후 Tesla 차량은 신기술과 관련된 제한된 면책을 완전히 준수하거나 준수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또한 여러 FMVSS에 대한 규제 변경이 고려되고 있으며 규정 준수를 기대하지만 최종 규제 변경이 시행 될 때까지 보장 할 수는 없습니다.
제조업체는 차량을 미국에서 수입 또는 판매하기 전에 차량이 NHTSA 범퍼 표준뿐만 아니라 적용 가능한 모든 FMVSS를 충족하거나 면제되는 것을 자체 인증해야합니다. 충돌 방지 요구 사항, 충돌 방지 요구 사항 및 전기 자동차 요구 사항. 또한 CAFE 표준, 도난 방지법 요구 사항, 소비자 정보 표시 요구 사항, 보증 청구에 관한 조기 경고보고 요구 사항, 현장 보고서, 사망 및 부상 보고서 및 해외 리콜 및 소유자의 정보를 포함하여 NHTSA가 관리하는 다른 연방법을 준수해야합니다.
자동차 정보 및 공개법에 따르면 자동차 제조업체는 제조업체의 권장 소매가, 옵션 장비 및 가격에 관한 특정 정보를 공개해야합니다. 또한,이 법은 EPA에 의해 결정된 도시 및 고속도로 연비 등급 및 그러한 테스트가 수행되는 경우 NHTSA에 의해 결정된 충돌 테스트 등급을 포함하는 것을 허용합니다.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판매되는 당사의 차량에는 유사한 외국 안전, 환경 및 기타 규정이 적용됩니다. 이러한 규정 중 다수는 미국에서 적용되는 규정과 다르며 재 설계 및 / 또는 재시험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유럽 연합은 2020 년에 시작될 예정인 추가 준수 감독에 관한 새로운 규칙을 수립했으며 영국의 유럽 연합 철회와 관련된 규제 불확실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은 유럽의 새로운 차량 기능 출시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자율 주행
자율 주행 차량의 안전과 관련된 미국의 연방 규정은 없습니다. 그러나 NHTSA는 권장 지침을 설정했다. 일부 미국 주에는 자율 주행 차에 대한 법적 제한이 있으며 다른 주에서는이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 패치 워크는 차량의 법적 복잡성을 증가시킵니다. 유럽에서는 특정 차량 안전 규정이 자율 주행 제동 및 조향 시스템에 적용되며, 특정 조약은 또한 특정 수준의 자율 주행 차량의 합법성을 제한합니다. 자율 주행 법률과 규정은 미국과 외국의 수많은 관할권에서 계속 발전 할 것으로 예상되며 우리가 개발하는 자율 주행 기능에 제한을 줄 수 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 및 딜러 규정
주법은 자동차의 제조, 유통, 판매 및 서비스를 규제하며 일반적으로 자동차 제조업 자 및 딜러는 차량을주의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하기 위해 라이센스를 취득해야합니다. Tesla 매장과 서비스 센터를 추가로 개설하면 딜러 라이센스 (또는 이와 동등한 제품)를 확보하고 판매 활동을 통해 차량을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합니다. 특정 주에서는 자동차 제조업체가 딜러로 라이센스를 받거나 딜러의 역량을 발휘하거나 제조업체의 차량 운송 또는 서비스 능력을 제한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딜러로 허가되지 않은 주 거주자에게 차량을 판매하기 위해, 우리는 일반적으로 주 밖으로 소유권 이전을 수행합니다. 이러한 주에서는 교육 목적으로 사용되며 타이틀 이전이 불가능할 수있는 "갤러리"를 개설했습니다.
미국에서 소매 공간을 확장함에 따라 일부 자동차 딜러 무역 협회는 법원 운영의 적법성에 도전하고 행정 및 입법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기존 매장을 운영하거나 새로운 위치로 확장하는 능력을 금지 또는 제한하려고 시도했습니다. 우리는 딜러 협회가 우리의 비즈니스 모델에 계속 도전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또한, 우리는 딜러 협회가 주 라이센스 기관 및 입법 기관에 적극적으로 로비하여 기존 법률을 해석하거나 Tesla의 자체 소매 및 서비스 위치 소유 및 운영에 유리하지 않은 방식으로 새로운 법률을 제정 할 것을 기대하며, 그러한 노력에 적극적으로 싸울 계획입니다. 자체 차량 판매 및 서비스 능력을 제한합니다.
배터리 안전 및 테스트
당사의 배터리 팩은 리튬 이온 배터리를 포함하도록 정의 된“위험물”운송에 적용되는 필수 규정을 준수하며, 이는 운송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규정은 해상 선박, 철도, 트럭 또는 항공 등 운송 운송 방식에 따라 다릅니다. 배터리 팩에 대한 해당 운송 테스트를 완료하여 해당 규정을 준수 함을 보여줍니다.
우리는 차량 및 에너지 저장 제품의 고전압 배터리 팩에 리튬 이온 셀을 사용합니다. 배터리 팩의 사용, 보관 및 폐기는 연방법에 의해 규제됩니다. 우리는 배터리 팩을 재활용하기 위해 타사 배터리 재활용 회사와 계약을 맺었으며 자체 재활용 기술도 개발하고 있습니다.
태양 에너지 — 일반
미국에서는 "규제 유틸리티"가 아니지만 태양열 및 배터리 저장 제공 업체에 적용되는 특정 주 및 연방 규정이 적용됩니다. 시스템을 운영하기 위해 유틸리티로부터 상호 연결 계약을 얻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상호 연결 계약은 공공 유틸리티위원회 또는 기타 규제 기관에 의해 사전 승인 된 표준 형식 계약입니다. 당사의 임대, PPA 및 가입 계약과 같은 타사의 전기 및 비 판매 장비 임대 판매는 일부 주 및 관할 구역에서 규제 문제에 직면합니다.
태양 에너지 — 순 계량
미국의 대부분의 주에서는 태양 광 고객이 이용할 수있는 순 에너지 계량 또는 순 계량이라는 규제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순 계량은 일반적으로 태양 광 고객이 현장 태양 에너지 시스템을 유틸리티 그리드에 상호 연결하고 그리드로 내보내는 태양 에너지 시스템에서 생성 된 초과 에너지에 대한 청구 크레딧을 받음으로써 유틸리티 전력 구매를 상쇄 할 수 있도록합니다. 특정 관할 지역에서는 규제 기관 또는 유틸리티가 순 계량에서 이용할 수있는 혜택을 줄이거나 없거나 그렇게 제안했습니다.
태양 에너지 — 위생 재생 가능 용량
또한 많은 주에서는 시행 가능한 재생 가능 포트폴리오 표준 또는 RPS와 같은 재생 가능 에너지 생산에 대한 조달 요구 사항을 적용하거나 해당 대상 기업이 적격 재생 가능 에너지 원으로부터 해당 국가의 고객에게 전달 된 총 전기의 특정 비율을 조달해야하는 기타 정책을 채택했습니다. 태양 에너지 시스템과 같은. SREC 주 시장에서 RPS를 사용하려면 전기 공급 업체가 전기의 일부를 태양열 발전기로부터 보호해야합니다. SREC 프로그램은 SREC 생성을위한 수단을 제공하며, 그런 다음 SREC를 주에 넘겨주는 주정부의 재생 가능 에너지 의무 준수를 입증하는 해당 법인에게 생산 된 에너지와 별도로 판매 할 수 있습니다.
경쟁
자동차
전세계 자동차 시장은 경쟁이 치열하며, 승객 및 상업용 차량 시장의 더 넓은 단면에 추가 차량을 도입하고 차량의 기능을 확장함에 따라 미래에는 더욱 경쟁이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리는 우리의 차량이 전통적인 세그먼트 분류와 추진 기술을 기반으로 시장에서 경쟁한다고 믿습니다. 예를 들어, Model S와 Model X는 주로 프리미엄 세단과 프리미엄 SUV와 경쟁하고 Model 3과 Model Y는 경쟁이 치열한 시장 인 중소형 세단과 소형 SUV와 경쟁합니다. 경쟁 제품에는 일반적으로보다 유명한 자동차 제조업체의 내연 차량; 그러나 많은 기존 및 신규 자동차 제조업체가 대체 연료 차량 시장에 진입하거나 진입 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우리는 이러한 발표와 차량 도입이 대체 연료 차량, 특히 전기로 연료를 공급받는 연료가 내연 차량에 비해 매력을 강조함으로써 대체 연료 차량 시장의 발전을 촉진한다고 생각합니다. 오늘날 많은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는 미국, 중국 및 유럽을 포함한 주요 시장에서 전기 자동차를 이용할 수 있으며, 현재 및 미래 자동차 제조업체도 전기 자동차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또한 여러 제조업체에서 플러그인 버전을 포함한 하이브리드 차량을 제공합니다.
당사의 차량은 또한 제공하는 강력한 사용자 경험을 바탕으로 시장에서 경쟁합니다. 우리는 성공의 핵심 요소는 현재 차량의 운전자 보조 기능을 가능하게하고, 독점적이고 강력한 FSD 컴퓨터와 원격으로 업데이트 가능한 인공 지능 소프트웨어를 통해 큰 진전을 이루고있는 오토 파일럿 및 FSD 기술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궁극적으로, 우리가 통제 할 수없는 규제 제약 조건이 적용되는 반면, 우리의 목표는 자율적 인 Tesla 탑승 네트워크를 통해 안전을 향상시키고 고객에게 편의성과 추가 수입을 제공하는 완전히 자율적 인 미래입니다. 자체 차량을 포함 할이 네트워크를 통해 운송 방식이 발전하더라도 새로운 고객층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의 차량은 현재 인터넷 검색, 음악 서비스, 승객 노래방 및 주차 된 비디오 스트리밍 및 게임을 포함하여 최고의 차량 내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제공합니다.
에너지 생성 및 저장
에너지 저장 시스템
에너지 저장 제품 시장도 경쟁이 치열합니다. AES Energy Storage, Siemens, LG Chem 및 Samsung과 같은 기존 회사와 다양한 신흥 회사가 자사 제품 포트폴리오와 유사한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에너지 저장 시스템의 개별 구성 요소 (예 : 셀, 배터리 모듈 및 전력 전자 장치)를 제공하는 회사와 통합 시스템을 제공하는 회사도 있습니다. 우리는 가격, 에너지 밀도 및 효율성을 바탕으로 이들 회사와 경쟁합니다. 당사의 제품 사양, 강력한 브랜드 및 Powerpack 및 Megapack 제품의 모듈 식의 확장 가능한 특성은 제품 마케팅시 경쟁 우위를 제공한다고 생각합니다.
태양 에너지 시스템
태양 에너지 사업의 주요 경쟁자는 잠재적 고객에게 에너지를 공급하는 전통적인 지역 유틸리티 회사입니다. 우리는 가격, 가격 예측 성 및 고객이 태양 에너지 시스템에서 생성 된 전기로 쉽게 전환 할 수있는 가능성을 바탕으로 이러한 전통적인 유틸리티 회사와 경쟁합니다. 또한 당사와 유사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태양 에너지 회사와 경쟁합니다. 많은 태양 에너지 회사는 태양 에너지 시스템 만 설치하는 반면 다른 태양 에너지 회사는 이러한 설치에 대해서만 자금을 제공합니다. 주거용 태양 에너지 시스템 설치 시장에서 당사의 주요 경쟁 업체는 Vivint Solar Inc., Sunrun Inc., Trinity Solar, SunPower Corporation 및 많은 소규모 지역 태양 광 회사입니다.
태양 광 설비에서 생산 된 전기는 여전히 미국 전체 전력 생산의 작은 부분을 차지합니다. 주요 서비스 지역에 수백만 개의 단독 주택과 사업체가 있으며 다른 지역에도 더 많은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개조 설치를보다 쉽게하고 혁신적인 Solar Roof를 만들면서이 사업을 확장하고 성장시킬 수있는 기회가 많습니다. 또한 캘리포니아 주정부가 최근 2020 년부터 태양열 발전으로 새로운 주택을 지을 것을 요구하면서 일부 예시 된 바와 같이 주거용 태양열 발전이 유리한 규제 모멘텀을 얻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적 재산권
우리는 제품 포트폴리오에 고유 한 가치와 독창성을 가져 오는 혁신적인 접근 방식과 독점적 디자인에 중점을 둡니다. 사업의 일환으로, 우리는 특허, 상표, 저작권, 영업 비밀 및 직원 및 제 3 자 비공개 계약 및 기타 계약 약정을 포함한 기타 조치와 관련하여 이러한 혁신 및 디자인의 기본 지적 재산권을 보호하려고합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특허를 얻는 것을 최우선으로하여 가장 광범위하고 강력한 보호를 제공하여 전기 자동차 시장의 제품 및 기술 내에서 우리의 혁신과 디자인을 자유롭게 운영하고 제품 포트폴리오를 보호하고 방어 할 수 있도록합니다. 또한 당사는 전기 자동차 또는 관련 장비와 관련된 활동을 통해 당사자가 선의로 행동하는 한 특허권을 침해 한 당사자에 대해 소송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약속 한 특허 정책을 채택했습니다. 우리는 전기 자동차를위한 일반적으로 빠르게 발전하는 플랫폼의 발전을 장려하여 우리 자신, 전기 자동차를 만드는 다른 회사 및 세계에 혜택을주기 위해 이러한 서약을했습니다.
직원
2019 년 12 월 31 일 현재 Tesla, Inc.에는 48,016 명의 정규 직원이 있습니다. 현재까지 업무 중단이 발생하지 않았으며 직원과의 관계가 양호하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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