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권/바텀업

월마트 주식 주가 관련 사업보고서 읽어보기(2020.01.31.)

by 노나우 2020. 6. 5.
반응형

* 월마트(WALMART INC., WMT)의 사업보고서를 발췌 하였습니다.

 

 

연결 손익계산서(OPERATIONS)

(in millions)

 

 

연결 손익계산서(COMPREHENSIVE INCOME)

(in millions)

 

연결 재무상태표

(in millions)

 

연결 현금흐름표

(in millions)

 

 

사업의 내용

 

[일반]

  Walmart Inc. ( "Walmart", "회사"또는 "우리")는 소매점과 전자 상거래를 통해 쇼핑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전세계 사람들이 언제 어디서나 돈을 절약하고 더 나은 삶을 살도록 돕습니다. 우리는 혁신을 통해 전자 상거래와 소매점을 옴니 채널 제품에 완벽하게 통합하여 고객의 시간을 절약하는 고객 중심 환경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려고 노력합니다. 매주 27 개 국가의 56 개 배너 아래 약 11,500 개 매장과 수많은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를 방문하는 2 6 2 백만 이상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전략은 바쁜 가족을 위해 매일 더 쉬워지고, 훈련을 받고, 문화를 연마하고, 디지털화되고, 신뢰를 경쟁 우위로 만드는 것입니다. 바쁜 가족의 삶을 편하게하는 것은 가격 리더십에 대한 약속을 포함하며, 이는 비즈니스의 초석이되었으며 고객의 시간을 절약 할 수있는 편의성을 증가시킵니다. 가격을 앞당기면 매일 저렴한 가격 ( "EDLP")으로 다양한 품질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매일 고객의 신뢰를 얻습니다. EDLP는 우리가 매일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가격을 책정하는 가격 책정 철학이므로 고객은 자주 판촉 활동을하더라도 가격이 변하지 않을 것이라고 신뢰합니다. 매일 저비용 ( "EDLC")은 비용을 절감하기위한 우리의 약속이므로 비용 절감을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사업은 Walmart U.S., Walmart International Sam 's Club의 세 가지보고 부문으로 구성됩니다. 본 회계 연도는 미국 ( "미국") 및 캐나다 사업장을 위해 1 31 일에 종료됩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1 개월 지연을 사용하고 연도별로 다른 모든 작업을 통합합니다. 우리의 논의는 2020 1 31 ( "재정 2020"), 2019 1 31 ( "2019 회계 연도") 2018 1 31 ( "2018 회계 연도")까지입니다. 2020 회계 연도에 우리는 총 매출 5,464 억 달러를 달성했으며, 이는 주로 순 매출 5,951 억 달러였습니다.

  본사는 702 S.W.로 유지합니다. 8th Street, 벤 턴빌, 아칸소 72716, 미국.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WMT"라는 기호로 주식을 거래합니다.

 

 

 

[회사의 발전]

  Walmart1969 10 월 델라웨어에 설립되었지만 1945 Sam M. Walton이 아칸소 주 뉴 포트에 프랜차이즈 벤 프랭클린 버라이어티 매장을 개설하면서 창업했습니다. 1946 년에 그의 형제 James L. Walton은 미주리 주 베르사유에 비슷한 가게를 열었습니다. 1962 년까지 창립자 사업은 전적으로 버라이어티 매장 운영에 전념했습니다. 그해에 할인점 인 Wal-Mart Discount City가 아칸소 주 로저스에 문을 열었습니다. 1983 년에 우리는 최초의 Sam 's Club을 열었고, 1988 년에 첫 번째 슈퍼 센터를 열었습니다. 1998 년에 우리는 첫 월마트 이웃 시장을 열었습니다. 1991 년 멕시코에서 합작 투자를 시작하면서 첫 번째 국제 이니셔티브를 시작했습니다. 이후 2020 1 31 일 현재 Walmart International 세그먼트는 26 개국에서 사업을 수행했습니다.

  2000 년에 walmart.com을 만든 후 그해 말에 samsclub.com을 추가하여 첫 번째 전자 상거래 이니셔티브를 시작했습니다. 그 이후로 우리의 전자 상거래는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2007 walmart.com은 실제 매장을 활용하여 Site to Store 서비스를 시작하여 고객이 온라인으로 구매하고 매장에서 상품을 수령 할 수있게했습니다. 우리는 2016 년부터 전자 상거래 인수를 통해 기술, 재능 및 전문 지식을 활용하고 디지털 네이티브 브랜드를 배양하고 walmart.com 및 매장에서 상품 범위를 확대 할 수있었습니다. 2017 회계 연도에 walmart.com2 일 무료 배송을 시작했으며 전자 상거래 혁신을 주도하는 기술 인큐베이터 인 Store No 8을 만들었습니다. 그런 다음 2019 회계 연도에 우리는 Flipkart Myntra의 전자 상거래 플랫폼을 포함하는 생태계와 함께 인도 기반 전자 상거래 시장 인 Flipkart Private Limited ( "Flipkart")의 다수 지분을 인수함으로써 전자 상거래 이니셔티브를 계속 강화했습니다.

  2020 회계 연도에 미국 인구의 75 % 이상에게 NextDay Delivery를 시작하고 미국의 1,600 곳에서 Delivery Unlimited를 시작했으며 당일 픽업을 거의 3,200 곳으로 확장했습니다. 우리의 전자 상거래 노력과 혁신은 또한 미국 이외의 십여 개 국가에서 식료품 수거 및 / 또는 배달을 포함하여 많은 시장에서 옴니 채널 제품으로 이어졌습니다. . 우리는 옴니 채널 기능, 상점, 서비스, 전자 상거래 사이트, 공급망을 220 만 명 이상의 직원과 결합하여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생태계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요소들이 플라이휠 효과를 만들어 고객이 Walmart를 주요 대상으로 보는 고객 관계를 생성한다고 믿습니다.

 

 

 

[부문(세그먼트) 정보]

  우리는 미국, 아프리카, 아르헨티나, 캐나다, 중앙 아메리카, 칠레, 중국, 인도, 일본, 멕시코 및 영국에 위치한 전자 상거래뿐만 아니라 소매, 도매 및 기타 장치의 글로벌 운영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사업은 Walmart U.S., Walmart International Sam 's Club의 세 가지보고 부문으로 수행됩니다. 우리는 세그먼트를 최고 운영 의사 결정권자 ( "CODM")가 정기적으로 성능을 분석하고 리소스를 할당하기 위해 검토하는 작업으로 정의합니다. 우리의 각 부문은 회사의 운영 결과에 다르게 기여합니다. 그러나 각각 환율 변동에 따른 월마트 인터내셔널 부문의 기여율에 약간의 변화가있는 것 외에는 최근 몇 년 동안 회사의 순매출과 영업 이익에 일관된 기여율을 유지했습니다. 우리는 각 부문에서 유사한 개별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합니다. 이러한 개별 제품 및 서비스 각각에 대한 수익을 분리하고 식별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우리는 다른 측정 값 중에서도 특정 기업의 오버 헤드 할당을 포함하여 각 세그먼트의 순매출 및 영업 이익을 사용하여 세그먼트의 결과를 측정합니다. 당사는 때때로 CODM이 정기적으로 검토하는 정보에 따라 회사의 간접비 할당을 포함하여 각 세그먼트의 영업 수입 측정을 수정합니다. 세그먼트 측정이 변경되면 이전 기간 금액 및 잔액이 현재 기간의 프레젠테이션과 비교할 수 있도록 재 분류됩니다.

 

 

 

[월마트 미국 부문]

  Walmart U.S.는 워싱턴 D.C.와 푸에르토 리코를 포함한 50 개 주를 포함하여 미국에서 가장 큰 규모이며 미국에서 운영됩니다. Walmart U.S.walmart.com 및 기타 전자 상거래 브랜드뿐만 아니라 "Walmart""Walmart Neighborhood Market"브랜드로 운영되는 소비자 제품의 대량 판매 업체입니다. Walmart 미국은 2020 회계 연도에 대한 순 매출이 3,340 억 달러로, 2020 회계 연도의 순 매출액의 66 %를 차지했으며, 2019 년과 2018 년에는 각각 3,317 억 달러와 3,315 억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우리의 세 부문 중 Walmart U.S.는 역사적으로 순 매출의 백분율 ( "총 수익률")로 가장 높은 총 수익을 기록했습니다. 또한 Walmart U.S.는 역사적으로 회사의 순매출과 영업 이익에 가장 큰 기여를했습니다.

 

옴니 채널. Walmart U.S."당일 픽업", "당일 배송", "배송 제한 없음", "NextDay 배송""Endless Aisle"과 같은 서비스를 통해 소매점과 전자 상거래를 통합하여 고객에게 옴니 채널 경험을 제공합니다. 2020 1 31 일 현재 약 3,200 곳의 식료품 점과 1,600 곳 이상의 배송지가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를 보유하고 있으며,이 중 가장 큰 웹 사이트는 walmart.com입니다. 우리는 전자 상거래 판매를 웹 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온라인으로 시작된 판매로 정의합니다. 전자 상거래 판매는 전용 전자 상거래 서비스 센터 또는 매장을 포함한 여러 가지 방법으로 수행 될 수 있습니다. 다음 표는 2020 1 31 일 기준 소매점의 대략적인 크기를 보여줍니다.

   

상품. Walmart U.S.는 아래에 나열된 세 가지 전략적 상품 단위로 사업을 수행합니다.

식료품은 육류, 농산물, 천연 및 유기농, 델리 및 베이커리, 유제품, 냉동 식품, 알코올 및 비 알코올 음료, 꽃 및 건식 식료품, 건강 및 미용 보조제와 같은 소모품, 유아 용품, 가정용 화학 제품, 종이 제품 및 애완 용품;

건강과 건강에는 약국, 광학 서비스, 임상 서비스 및 처방전없이 구입할 수있는 의약품 및 기타 의료 제품이 포함됩니다.

일반 상품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엔터테인먼트 (: 전자 제품, 카메라 및 소모품, 사진 처리 서비스, 무선, 영화, 음악, 비디오 게임 및 서적)

 문구 (: 문구, 자동차, 하드웨어 및 페인트, 스포츠 용품, 야외 생활 및 원예);

 의류 (: 여성, 소녀, 남성, 소년 및 유아용 의류, 신발, 보석류 및 액세서리);

 가정 / 계절 (: 가구, 가정 용품 및 소형 가전 제품, 침구, 가정 장식, 장난감, 직물 및 공예품 및 계절 상품).

  Walmart U.S.는 최근 사내 광고 서비스 인 Walmart Media Group을 시작하여 브랜드와 협력하여 쇼핑객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Walmart U.S.는 또한 머니 오더, 선불 카드, 송금 (환금), 수표 현금 및 청구서 지불 등 연료 및 금융 서비스 및 관련 제품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제품을 합하면 연간 순 매출의 총 1 % 미만이됩니다.

 

브랜드 상품은 Walmart US에서 판매되는 상품의 상당 부분을 나타냅니다. 또한 "Allswell", "Athletic Works", "Bonobos", "Equate" "와 같은 브랜드를 포함하여 개인 상표 브랜드로 상품 라인을 판매합니다. EV1, ""Everstart ","George ","Great Value ","Holiday Time ","Mainstays ","Marketside ","Boundaries 없음 ","Onn ","Ozark Trail, ""Parent 's Choice, ""Scoop , ""SwissTech ","Time and Tru ""Wonder Nation. " 이 회사는 또한 허가 된 브랜드로 상품 라인을 판매하며, 그 중 일부에는 "더 나은 가정 및 정원", "Farberware""Russell"이 포함됩니다.

전략적 상품 단위를 구성하는 구성 요소의 분류가 정기적으로 개정됩니다. 개정이 이루어지면 이전 기간의 프레젠테이션은 비교 성을 유지하도록 조정됩니다.

 

운영. 많은 수퍼 센터, 할인점 및 인근 시장은 매일 24 시간 영업합니다. 다양한 지불 방법이 허용됩니다. Walmart U.S.는 전략에 따라 선반 스캔 로봇, 자율 바닥 세척기 및 자동 언 로딩 컨베이어 시스템과 같이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매장에서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있는 기술 도구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계절별 운영 측면. 월마트 미국의 사업은 캘린더 이벤트, 국경일 및 종교 휴일, 날씨 패턴 등으로 인해 어느 정도 계절적입니다. 역사적으로 가장 높은 판매량과 부문 영업 이익은 1 31 일에 끝나는 회계 분기에 발생했습니다.

 

경쟁. Walmart U.S.는 전자 상거래 소매 업체뿐만 아니라 할인, 부서, 소매 및 도매 식료품 점, 마약, 달러, 버라이어티 및 전문점, 슈퍼마켓, 대형 슈퍼마켓 및 수퍼 센터 형 매장을 운영하는 옴니 채널 소매 업체와 경쟁합니다. 적절한 위치에서 유닛을 개발 및 운영하고 고객 중심의 옴니 채널 경험을 제공하는 능력은 소매 산업에서의 경쟁력을 결정합니다. 우리는 업계 내에서 경쟁 압력을 충족 시키도록 설계된 많은 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EDLP : 일상적인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 가격을 책정하는 가격 책정 철학은 고객이 잦은 프로모션 활동으로 가격이 변하지 않을 것이라고 신뢰합니다.

EDLC : 일상적인 저렴한 비용은 비용을 절감하기위한 노력이므로 비용 절감은 고객에게 전달됩니다.

고객이 온라인으로 주문을하고 상점에서 무료로 픽업하거나 배달 한 당일 픽업 및 당일 배송과 같은 옴니 채널 오퍼링; 고객이 연간 식료품 비용으로 무제한 식료품 배달을받을 수있는 배달 무제한; 연간 멤버쉽 요금없이 2 일 무료 배송과 베스트셀러 품목에 대한 무료 NextDay 배송을 제공합니다.

 

분포. 2020 회계 연도에 Walmart 미국 매장 상품 구매의 약 79 %는 미국 전역에 전략적으로 위치한 162 개의 유통 시설을 통해 배송되었으며, 구매 한 나머지 매장 상품은 공급 업체로부터 직접 배송되었습니다. 일반 상품 및 건식 식료품 상품은 주로 해당 부문의 개인 트럭 차량을 통해 운송됩니다. 그러나 우리는 부패하기 쉬운 식료품 상품의 대부분을 운송하기 위해 일반 운송 업체와 계약합니다. 우리는 전자 상거래 플랫폼에서 고객이 구매 한 상품을 8 개의 임시 주문 처리 센터를 포함하는 40 개의 전용 전자 상거래 이행 센터를 포함하여 여러 위치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배송합니다.

 

 

 

[월마트 국제 부문]

  Walmart International은 두 번째로 큰 세그먼트이며 미국 이외의 26 개국에서 운영됩니다. Walmart International은 아르헨티나, 캐나다, 칠레, 중국, 인도, 일본 및 영국에있는 전액 출자 자회사와 아프리카에있는 대부분의 소유 자회사를 통해 운영됩니다. (보츠와나, 가나, 케냐, 레소토, 말라위, 모잠비크, 나미비아, 나이지리아, 남아프리카, 스와질란드, 탄자니아, 우간다 및 잠비아 포함), 중미 (코스타리카, 엘살바도르, 과테말라, 온두라스, 니카라과 포함), 인도 멕시코. Walmart International은 연결 재무 제표에 대한 주석 12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2019 회계 연도에 Walmart Brazil의 다수 지분을 매각하기 전에 브라질에서 운영 한 적이 있습니다.

  Walmart International에는 소매, 도매 및 기타의 세 가지 주요 범주로 분류 된 수많은 형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범주는 walmart.com.mx, asda.com, walmart.ca, flipkart.com을 통한 전자 상거래뿐만 아니라 수퍼 센터, 슈퍼마켓, 대형 슈퍼마켓, 창고 클럽 (Sam 's Club 포함) 및 현금 및 운반을 포함한 여러 형식으로 구성됩니다. 다른 사이트. 월마트 인터내셔널은 2020 회계 연도의 순매출 1,200 억 달러를 기록했으며, 이는 2020 회계 연도의 순 매출액의 23 %를 차지하며 2019 년과 2018 년에는 각각 1,128 억 달러와 1,118 억 달러의 순매출을 기록했습니다. 이 세그먼트의 순매출은 제시된 모든 연도의 환율 변동에 의해 부정적인 영향을 받았습니다. 총 이익률은 주로 상품 믹스로 인해 Walmart U.S.보다 낮습니다.

  Walmart International의 전략은 Walmart를 기반으로하는 강력한 지역 비즈니스를 창출하는 것인데, 이는 각 시장에서 지역적으로 관련되고 고객 중심에 있습니다. 우리는 장기적이고 지속 가능하며 수익성있는 성장을 가능하게하기 위해 포트폴리오를 운영 할 위치와 방법에 대해 신중하게 검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다음을 포함하여 장기적으로 Walmart International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기위한 특정 전략적 조치를 취했습니다.

  • 2018 8 Flipkart의 지분 대부분 인수

  • 2018 8 , 월마트 브라질의 80 %Advent International (“Advent”)에 분배되었습니다.

  • 2018 12 Walmart 칠레 뱅킹 사업 분할 및 2019 4 Walmart 캐나다 뱅킹 사업 분할.

 

옴니 채널. Walmart International은 영국의 "Click & Collect"와 같은 서비스를 통해 소매점과 전자 상거래를 통합하고 소매점과 전자 상거래를 통합하는 옴니 채널 경험을 제공합니다. 인도의 Flipkart 및 인도의 PhonePe와 같은 지불에 정착 된 디지털 거래 플랫폼.

일반적으로 소매점의 판매 지역은 1,400 평방 피트에서 186,000 평방 피트입니다. 우리의 도매 상점의 판매 지역은 일반적으로 25,000 평방 피트에서 156,000 평방 피트의 크기입니다. 2020 1 31 일 현재 Walmart International은 시장 전체에서 약 3,200 개의 식료품 점 및 / 또는 배달 지점을 보유하고있었습니다.

 

상품. Walmart International의 머천다이징 전략은 판매를 위해 제공되는 상품의 폭과 범위 측면에서 미국에서의 영업 전략과 유사합니다. 브랜드 상품은 판매의 대부분을 차지하지만, 미국의 개인 브랜드를 활용하고 시장 고유의 개인 브랜드를 개발하여 고품질의 저렴한 품목으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quate", "George", "Great Value", "Holiday Time", "Mainstays", "Marketside""Parent 's Choice"와 같이 전 세계에서 판매하는 개인 브랜드와 함께 당사의 국제 시장은 시장 별 브랜드를 개발했습니다. "Aurrera", "Cambridge", "Lider", "Myntra", "PhonePe""Extra Special"을 포함합니다. 또한, 각 브랜드의 지역 및 지역 공급 업체와의 관계를 발전시켜 저렴한 가격으로 국가 브랜드와 동일한 양질의 상품을 공급합니다.

 

운영. Walmart International의 운영 부서 운영 시간은 운영 시간을 관장하는 지역 및 국가 규정에 따라 국가 및 국가 내 개별 시장에 따라 다릅니다. 각 국가의 운영 단위는 다양한 지불 방법을 허용합니다.

 

계절별 운영 측면. Walmart International의 사업은 어느 정도 계절적입니다. 역사적으로이 부문의 최대 판매량과 영업 이익은 회계 연도 4 분기에 발생했습니다. 사업의 계절성은 국가 및 종교 휴일, 축제 및 관습, 날씨 패턴에 따라 국가마다 다릅니다.

 

경쟁. Walmart International은 백화점, 약국, 할인점, 버라이어티 및 전문점, 슈퍼마켓, 대형 슈퍼마켓 및 수퍼 센터 형 상점, 도매 클럽, 주택 개량 점, 전문 전자 제품 매장, 현금 및 운송 운영 및 편의점, 카탈로그 사업뿐만 아니라 전자 상거래 소매 업체. 적절한 위치에서 유닛을 개발 및 운영하고 고객 중심의 옴니 채널 경험을 제공하는 능력은 소매 산업에서의 경쟁력을 결정합니다. 우리는 가격 리더십이 비즈니스 모델의 중요한 부분이라고 믿으며 시장을 EDLP 접근 방식으로 옮기는 데 계속 집중하고 있습니다. 또한, 식품 부서를 효과적으로 운영 할 수있는 능력은 우리가 사업을 운영하는 시장에서 우리의 경쟁력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분포. 아르헨티나, 캐나다, 중앙 아메리카, 칠레, 중국, 일본, 멕시코, 남아프리카, 인도 및 영국에 총 221 개의 유통 시설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시설 중 일부는 전자 상거래 플랫폼의 매장과 고객 모두에게 상품을 배송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러한 시설을 통해 수입 및 국내 제품을 모두 처리하고 Walmart International 세그먼트의 운영 단위로 배포합니다. 2020 회계 연도에 Walmart International의 구매 중 약 85 %가이 유통 시설을 통과했습니다. 공급 업체는 Walmart International의 구매 잔액을 당사가 운영하는 다양한 시장의 매장으로 직접 배송합니다. 우리는 전자 상거래 플랫폼에서 고객이 구매 한 상품을 88 개의 전용 전자 상거래 서비스 센터, 인도의 2,500 개 이상의 전자 상거래 정렬 센터 등 여러 위치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배송합니다.

 

 

 

[샘의 클럽 부문]

  Sam 's Club은 미국과 푸에르토 리코에서 44 개 주에서 활동합니다. Sam 's Clubsamsclub.com을 운영하는 회원 전용 창고 클럽입니다. Sam 's Club2020 회계 연도의 순매출 585 억 달러를 기록했으며 이는 우리의 통합 회계 연도 2020 순매출의 11 %를 차지하며 2019 년과 2018 회계 연도 각각의 순 매출은 587 8 천만 달러와 587 억 달러입니다. 회원 전용 창고 클럽 인 회원 수입은 해당 부문의 영업 수입의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Sam 's Club은 다른 부문에 비해 순수익 비율로 총 이윤율과 운영비가 낮습니다.

 

회원. 회원은 다음 두 가지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멤버십에는 추가 비용없이 배우자 / 가구 카드가 포함됩니다. Plus 회원은 현금 보상을받을 수 있으며, 이는 샘스 클럽 자격 구매에 대해 매년 최대 $ 500의 현금 보상을 2 % 제공하는 혜택입니다. 얻은 금액은 구매, 멤버쉽 비용 또는 현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Plus 회원은 최소 주문 크기없이 대부분의 상품에 대해 무료 배송을받을 수 있으며 처방전 및 안경 할인 혜택을받을 수 있습니다.

 

옴니 채널. Sam 's Club은 멤버십 전용웨어 하우스 클럽이지만 소매점과 전자 상거래를 통합하여 고객에게 옴니 채널 경험을 제공합니다. 창고 시설의 크기는 일반적으로 32,000 ~ 168,000 평방 피트이며 평균 크기는 약 134,000 평방 피트입니다.
회원은 클럽에서 찾을 수없는 제품 및 samsclub.com의 온라인 서비스 및 모바일 상거래 응용 프로그램을 통한 다양한 상품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클럽 픽업"또는 직접 집으로 배송 옵션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상품. Sam 's Club은 다음 5 가지 상품 범주로 상품을 제공합니다.
  • 식료품 및 소모품에는 유제품, 육류, 빵집, 델리, 농산물, 건조, 냉장 또는 냉동 포장 식품, 알코올 및 비 알코올 음료, 꽃, 스낵 식품, 사탕, 기타 식료품 품목, 건강 및 미용 보조 용품, 종이 제품, 세탁 및 가정 간호가 포함됩니다 , 베이비 케어, 애완 용품 및 기타 소모품;
  • 연료, 담배 및 기타 범주는 주유소, 담배, 도구 및 전력 장비, 타이어 및 배터리 센터로 구성됩니다.
  • 가정 및 의류에는 주택 개선, 야외 생활, 그릴, 원예, 가구, 의류, 보석류, 가정 용품, 장난감, 계절 품목, 매트리스 및 소형 가전 제품;
  • 기술, 사무실 및 엔터테인먼트에는 전자, 무선, 소프트웨어, 비디오 게임, 영화, 서적, 음악, 사무용품, 사무용 가구, 사진 처리 및 타사 기프트 카드가 포함됩니다. 과
  • 건강과 건강에는 약국, 광학 및 청각 서비스 및 처방전없이 구입할 수있는 의약품이 포함됩니다.
또한 Member 's Mark 개인 레이블 브랜드는 계속해서 구색을 확장하고 회원 가치를 제공합니다.

 

운영. 샘 클럽 운영 시간은 일반적으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10 시부 터 오후 830 , 토요일 오전 9 시부 터 오후 830 분입니다. 일요일 오전 10~ 오후 6시 또한 대부분의 클럽 위치는 Plus 멤버에게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7 시부 터 정기 영업 시간 전에 쇼핑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지불 방법이 허용됩니다. 전략에 따라 Sam 's Club은 클럽에서 훌륭한 회원 경험을 이끌어 내기위한 기술 도구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타이어 및 배터리 사업의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 인 Sam 's Garage는 개인화되고 효율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방식으로 기술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Sam 's Club은 또한 모바일 결제 및 결제 솔루션 인 "Scan and Go"를 제공하여 회원들이 결제 라인을 우회 할 수 있도록합니다.

 

계절별 운영 측면. 샘스 클럽의 사업은 캘린더 이벤트, 국경일 및 종교 휴일뿐만 아니라 다양한 날씨 패턴으로 인해 어느 정도 계절적입니다. 역사적으로 가장 높은 판매량은 1 31 일에 끝나는 회계 분기에 발생했습니다.

 

경쟁. Sam 's Club은 가장 큰 코스트코 인 다른 회원 전용웨어 하우스 클럽과 할인 소매 업체, 소매 및 도매 식료품 점, 일반 상품 도매 업체 및 유통 업체, 주유소, 옴니 채널 및 전자 상거래 소매 업체 및 카탈로그 비즈니스와 경쟁합니다. . Sam 's Club에서는 회원 전용 가격, 양질의 상품 구색 및 플러스 및 클럽 회원 모두에게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는 대량 규모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 및 모바일 커머스 응용 프로그램은 경쟁 능력에서 점점 더 중요한 요소가되었습니다.

 

분포. 2020 회계 연도 동안 Sam 's Club의 비 연료 클럽 구매의 약 73 %는 미국 전역에 전략적으로 위치한 Sam 's Club25 개 전용 유통 시설 또는 일부 Walmart 미국 세그먼트의 유통 시설에서 발송되었습니다. 품목. 공급 업체는 샘 클럽 세그먼트 클럽 구매 잔액을 샘 클럽 위치로 직접 배송했습니다. Sam 's Clubsamsclub.com과 모바일 커머스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구매 한 상품을 클럽, 9 개의 전용 전자 상거래 서비스 센터, 2 개의 전용 수입 시설 및 기타 유통 센터에서 직접 배송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모바일 상거래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배송합니다. Sam 's Club은 일반 운송 업체뿐만 아니라 자사의 개인 트럭 함대를 사용하여 부패하기 어려운 상품을 유통 시설에서 클럽으로 운송합니다. 이 세그먼트는 유통 업체에서 클럽으로 부패하기 쉬운 식료품 상품을 운송하기 위해 일반 운송 업체와 계약합니다.

 

 

 

[지적 재산권]
  우리는 우리의 상표, 서비스표, 저작권, 특허, 도메인 이름, 트레이드 드레스, 영업 비밀, 독점 기술 및 유사한 지적 재산권을 우리의 성공에 중요한 것으로 간주하며, 직원, 고객 및 다른 사람과 관련하여 상표, 당사의 독점적 권리를 보호하기위한 저작권, 특허법, 영업 비밀 보호 및 기밀 유지 및 / 또는 라이센스 계약. 우리는 다수의 미국 및 국제 도메인 이름, 상표, 서비스표 및 저작권을 등록 또는 등록했습니다. 또한, 당사는 일부 독점 기술을 다루는 미국 및 국제 특허 출원을 제출했습니다. 우리는 과거에 라이센스를 취득했으며 향후 제 3 자에 대한 일부 독점권을 라이센스 할 수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공급 업체 및 공급망]
  우리는 소매점 및 창고 클럽 운영 업체로서 미국을 포함하여 전 세계에 위치한 매장, 클럽 및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구매하는 10 만 명 이상의 공급 업체를 포함하는 글로벌 공급망을 활용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당사는 해당 상품이 판매 될 상점 및 클럽 근처에 위치한 생산자, 특히 "신선한"카테고리의 제품에서 상품을 구매합니다. 당사의 구매는 다수의 공급 업체에 대한 연간 매출의 상당 부분을 차지할 수 있으며, 많은 공급 업체로부터 얻은 제품의 양으로 인해 해당 공급 업체로부터 유리한 가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공급 업체는 현지 노동법, 현지 근로자 안전법 및 기타 해당 법률을 준수해야하는 요구 사항을 포함하여 행동 기준을 준수해야합니다. 

 

 

 

[직원]
  회계 연도 2020 년 말 현재 Walmart Inc.와 자회사는 전 세계적으로 220 만 명 이상의 직원 ( "협회")을 고용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150 만 명의 직원과 전 세계적으로 7 백만 명의 직원이 있습니다. 다른 소매 업체와 마찬가지로 회사에는 많은 시간제, 시간별 또는 비 면제 직원이 있습니다. 우리는 동료들과의 관계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Walmart의 미국 이직률은 최근 임금 인상 및 직원들에게 향상된 도구, 기술 및 교육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어 최근 몇 년 동안 개선되었지만 매년 많은 직원들이 퇴직하고 있습니다.
  당사가 직원에게 제공하는 퇴직 관련 혜택과 관련된 특정 정보는 연결 재무 제표의 주석 11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퇴직 관련 혜택 외에도 미국에서는 직원에게 다양한 회사 지불 혜택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매장 할인 카드 또는 Sam 's Club 멤버십, 회사 실적을 기준으로 한 보너스, Associate Stock Purchase Plan 및 생명 보험을 통한 주식의 Associate 구매 부분이 포함됩니다. 미국 내 유자격 풀 타임 및 파트 타임 직원을위한 의료 혜택 외에도 모든 풀 타임 직원에게 출산 휴가 및 유급 육아 휴가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또한 적격 직원이 입양을 지원할 수 있도록 5,000 달러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Live Better U"를 통해 대학 학위를 취득 할 수있는 유자격 제휴사 수업료 지원을 제공합니다. 이는 직원들이 하루에 $ 1 상당의 대학 학위 또는 수료증을받을 수 있도록합니다. 마찬가지로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도 현지 현지 관행 및 법적 요구 사항에 따라 다양한 직원 혜택을 제공합니다.

 

 

댓글